본문 바로가기

바이럴 마케팅 연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을 적네요!

반응형

 

 

 

잘지내셨나요?

벌써 2015년도 9월이 되었네요.

어떻게 보면 참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 몇년간을 돌이켜 보면...블로그를 통해 마케팅을 시작한 뒤에 많은 일들이 생긴 것 같습니다.

 

 

 

 

 

저 결혼 했습니다..^^


올해 5월말에 결혼을 했습니다.

언젠가는 할 생각이었지만~ 부랴부랴 급하게 결혼을 했네요.

(왜~ 인지는 아마 한가지겠죠?)

 

인생의 축복이 하나 생겼네요!

더욱 더 열심히 일을 해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가족...

 

몇년 간 열심히 일하면서...참 많은 일들도 경험해보고...많은 것들을 느꼈습니다..

인간적인 부분..돈은 참 무섭구나..아마 더 갈길이 멀겠지만...지금 이 순간도 저에게는 매우 즐거운 일상이네요.

 

가끔 마음이 아프고, 흔들릴때도 있지만 지금까지 잘 온 것 같아요.

 

 

 

 

블로그 고마워~


이 블로그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지금의 저도 없겠죠.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좋은 것은 사실 돈이 아닙니다. 블로그가 없으면 직장생활을 하고 있었을지도 몰랐겠네요.

하지만 그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틀에 박힌 사고가 아니라 좀 더 진취적으로 하나하나 만들어가고..

시작하고..모험..도전 할 수 있는 그러한 생각들을 얻은 것...

이 부분이 저에게 가장 값진 선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