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주커피로 알아본 커피전문점창업비용(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커피체인점, 커피전문점 메뉴, 인테리어, 창업사이트)

반응형
[주커피로 알아본 커피전문점창업비용(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커피체인점,
커피전문점 메뉴, 인테리어, 창업사이트)]



커피전문점을 창업하려면 참 골치가 아플듯 합니다.
고려해야 할 것들도 많을테고, 거기에다가 디저트를 파는 디저트 카페의 경우 메뉴는 물론 맛까지 고려해야 하니 상당히 고민해야 할 부분이 많죠

거기에다가 커피전문점의 경우 인테리어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그부분에 대해서도 많은 고려를 해야 합니다.

많은 고려사항이 있는 주커피를 통해 여러가지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이글에서 주커피를 기준으로 삼은 이유는?

주커피에서 창업 컨설팅을 받아보니...
여러가지 면에서 유리한 점들이 많더군요....
특히 인테리어도 특이하고 메뉴도 많고 여러가지 광고런칭을 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도 충분히 성공가능성이 있는 프랜차이즈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강남을 중심으로 2년이 안되는 시간에 70호점까지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주커피....그것에는 이유가 있겠죠?
꼭 주커피가 가장 좋다라고 말할수는 없겠지만, 유리한 부분이 많으니 한번 살펴봅시다.



커피전문점 창업 도데체 얼마나 들어갈까?


대략 40평 짜리 가게를 창업하는데 대략 2억이라는 금액이 필요합니다.
정말 억소리가 나는군요.....

역시 프랜차이즈로 오픈하는 것은 많은 금액이 듭니다.
당연히 평수가 줄어들고, 인테리어를 조금 변경한다면 금액은 다운되겠지만...
40평이라면 저정도의 금액은 예상해야 합니다.

개인창업의 경우라면 훨~씬 금액이 다운되겠지만....
돈값을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프랜차이즈라는 것이 인테리어는 물론 사업노하우 메뉴, 맛까지 전부 이용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유리하죠...
만약 초보자가 개인창업을 한다면 절대 말리고 싶습니다. 망할 확율이 90%이상이죠...

하지만 프랜차이즈라면...
가격은 좀 비싸더라도 카페 본연의 좋은 분위기는 물론 메뉴, 맛, 영업 노하우, 직원교육, 상권분석 등 많은 부분에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톡까놓고 이야기해서 단순히 프랜차이즈를 위해서 납입하는 금액은 천만원이죠...
그 외의 인테리어 공사, 주방기기, 주방용품, 의탁자, 조경물 등은 내 가게에 설치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어찌보면 손해를 보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천만원에 그 프랜차이즈의 본연 노하우를 가져갈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2억이라는 금액이 억소리나는 금액이기는 하지만....
가지고 있는 자금이나 여러가지 사정을 잘 고려해보면, 그 보다 훨씬 다운된 금액으로 창업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주커피 창업에 관련해서 관심이 있다면.....아래 링크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친절하게 많은 부분에 대해서 창업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저도 상담을 해보니 많은 부분을 알게 되더군요...
여기에서 창업 컨설팅을 받고 주커피 창업을 할 경우 냉난방기 지원 등 기타 혜택을 500만원어치나 해준다고 하더군요...

주커피 창업을 하기로 정하지 않았더라도, 창업컨설팅은 무료이니 이용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ZOO COFFEE 가맹점 안내자료] 커피전문점 포트폴리오 무료제공 및 창업컨설팅 무료 서비스!



평당 250만원의 인테리어비는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물론 이보다 싼곳도 있겠지만...
주커피의 인테리어를 보시면 아마 이해가 가실 것 입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들과 전혀 다른 컨셉인 도심속 동물원!!
상당히 특히하고 많은 분들의 뇌리에 들어가는 인테리어 더군요...

참 창업비용을 알아봤으니...그에 따른 손익이 어떻게 될지 알아봐야겠죠??
2억이나 투자했는데...투자금은 얼마나 되야 뽑을 수 있는지, 그리고 대략적으로 매달 얼마씩 지출되고 들어오는지 궁금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하시겠지만....
대략 4000만원의 매출이 발생할 경우 대략 1100만원 정도로 순익이 남는다고 합니다.
매달 로열티를 50만원씩 지급하는데요,
다른 프랜차이즈의 경우 3%~7%까지 로열티를 지급합니다.

매달 무조건 50만원으로 고정된 로열티는 사업을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죠...물론 저렴하기도 하고 말이죠...

순익 4000만원에 3%라면 120만원, 7%라면 280만원이죠...
상당히 저렴하죠? 이부분도 다른곳에 비해서 유리한점이라고 봅니다.




 

주커피 프랜차이즈 인테리어와 메뉴의 차별성


컨셉이 도심속 동물원이기 때문에 많은 동물 인형들이 있습니다.
물론 판매도 하는 인형이고,



세계적인 완구를 파는 와일드리퍼블릭과의 독점계약으로 비치해놓은 인형은 매우 퀄리티 있는 인형입니다.


또한 이쁜 판넬을 이용한 디자인도 매우 특별합니다.
그렇다고 어둡지도 않으면서 빛을 이용한 디자인은 분위기를 살려주는 듯 합니다.



그리고 메뉴는 확실히 디저트 메뉴가 중요한데요,
와플은 물론 여러가지 많은 종류의 사이드 메뉴를 가지고 있어서, 추가 매출을 올리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또한 주커피의 Tea는 질좋은 유기농 제품으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가지고 있는 차를 제공합니다.
특히나 건강을 찾는 요즘....주커피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음료를 내놓고 있더군요...


거기에다가 한국인에 맞는 입맛의 음료와 차를 판매함으로써 경쟁력있는 프랜차이즈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부분은 개인창업으로는 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고,

프랜차이즈의 도움으로 디자인이 들어간 컵이나 광고 등 많은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창업보다 더 많은 금액이 들겠지만.......준비하는 기계나 인테리어 비용 등을 고려했을 때 오히려 도움을 받는 것이 더 많으니 유리하지 않은가 합니다....

남들보다 무엇인가가 더 나아야 이길 수 있는 것이 바로 커피프랜차이즈 입니다.
단가가 낮아 많이 남는다고 하지만....요새 많은 커피숍들이 우수죽순 생겨남으로써 경쟁을 해야 할지도 모르죠..

하지만 주커피의 특이한 인테리어는 분명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생소할 수록 궁금해서 찾아가는 법이니깐요...요론 손님들을 잘 잡는다면 성공할수 있는 커피전문점이 되겠죠.

여러가지 장점들이 많은데...
관심이 생긴다면 창업컨설팅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창업 상담을 받아보니...

주커피는 나름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인테리어도 특이해서 사람들이 기억하기도 쉽고, 또 흔하지 않기 때문에 호기심에 오는 분들도 많고....1년 6개월 만에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76개나 되었으니...그 인기를 실감하겠습니다.
하지만 일단 창업을 하시려는 분들께 해드리고 싶은 말은 남들이 해서 다 성공한다고 해서 나도 성공한다는 생각은 버리셔야 합니다. 다들 개인차가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군데 상담을 받아보고 그중에서 가장 해볼만 하겠다! 라고 생각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주커피의 경우 친절하고 부담없이 상담을 해주었기 때문에 상담만 받아보시는 것이라면 일단 추천해 드립니다.
그 외에 창업에 대한 결정은 본인스스로 해야겠죠?
한두푼 드는 것도 아니고, 본인의 인생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수도 있는 것이기 때문에 꼼꼼히 알아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주커피 상담받아보기] 요곳에서 받으면 창업시 500만원 혜택을 준다고 하니 일단 관심이 있다면 Go 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