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경조사, 결혼식 등 가지못할때 계좌번호 물어보지말고 돈 보내세요.

반응형


요즘들어서 나이가 먹으니 결혼식이나 경조사 등이 많이 나타나네요.

아는 지인들이니 모두 가야하지만, 일이나 너무 먼관계로 가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때 가는 지인분이 있으면 부탁해서 같이 봉투라도 건내겠지만 이도 저도 안되는 곤란한 상황이

있습니다. 이럴때 참 곤란하죠. 전화해서 계좌번호 물어보기도 뭐하고, 또 상대방측에서 됐다고 하기도 하니

그상황에서 계속 계좌번호 물어보기도 뭐하고, 뭐 그럴때 이용하면 편리 할듯 하고.

수수료도 별로 비싸지 않아서, 용돈 건네 줄때 혹은 회원 가입비 등등 여러가지 돈을 붙여야 될 상황에

간단하게 폰번호 만으로 돈을 이체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럴때 이용해보세요~




폰번호이체 서비스란?
폰번호이체 서비스는, 내가 휴대전화번호를 알고있는 누구에게나 송금 할 수 있는
E-금융 서비스입니다.
폰번호이체 서비스 이렇게 편리해요!
• 받는분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폰번호만 알면 최대 100만원까지 보낼 수 있어요!
• 멀리 떨어져 있어도 지인의 경조사에 나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요!
• '이용내역'페이지를 통해 내가 보낸 금액이 잘 전달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폰번호이체 서비스 수수료
서비스 수수료는 보내시는 분에게만 부과되며, 받으시는 분은 수수료가 없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시보내시는 분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인출되어 받으시는 분에게 자동 전달되는 방식 입니다.
서비스수수료는 보내는 송금액에 따라 700원~2,500원 입니다.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이용시 고객님께 지정되는 가상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받으시는 분에게 자동 전달되는 방식 입니다.
서비스수수료는 금액에 상관없이 1,300원 입니다.


일단 수수료를 살펴보면



이정도로 저렴합니다. 솔찍히 그냥 이체만 해도 수수료 600원이나오고, 주말같은 경우라면 더 나오지요;



그리고 기본적인 시스템을 보자면



이렇구요.

상세하게 보자면

■ 폰번호이체 보내기

1. "http://www.nicemoney.com" 접속한다.
2. "보내기"를 클릭한다.
3. 보내는 분 정보와 받는 분 성명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폰번호이체 결제를 한다.
* 로그인 하지 않더라도 보내기/받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폰번호이체 보내기 "결과"

보내는 분에게 전달되는 SMS
-> "홍길동님께 100,000원 전달신청완료![비밀번호:123456] 폰번호이체"

받는분에게 전달되는 sms
-> 홍길순님께서 홍길동님께 100,000원을 보내셨습니다.

"http://www.nicemoney.com" 받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비밀번호:789456] 폰번호이체



■ 폰번호이체 받기

1. "http://www.nicemoney.com" 접속한다.
2. "받기"를 클릭한다.
3.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본인인증을 한 후 계좌번호 인증을 마친후 확인을 누른다.


폰번호이체 받기 "결과"

신청한 고객에게 전달되는 sms
-> "폰번호이체 받기신청이 완료되어 10,000원이 입금됩니다.폰번호이체"



■ 이용내역 보기

(폰번호이체을 신청한 고객과 전달 받은 고객이 모두 "이용내역 보기"에서 송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내역보기" 휴대폰 로그인 후 폰번호이체의 전달상태(전달중/전달완료)와 폰번호이체 반송받기(폰번호이체 수취거부 또는 일정기간후 반송)를 할 수 있다.



이정도면 이해가 되셨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돈을 보내면서 꽃(근조화환이나 축하화환 각종 꽃다발 등등)을 보내는 서비스 까지 같이하니

같이 이용하면 더욱더 좋겠지요.


로그인을 해서 상대방이 잘 받았나 알수도있고, 상대방이 받지 않으면 폰번호 이체금액이 반송됐다고 뜨니 안심하고 쓰시길바랍니다.


이용하러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