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건강가정사 자격증 과목(급여, 월급)

반응형

건강가정사 자격증 과목(급여, 월급)


요새 건강가정사에 대해서 많이 들어 보셨을 듯 합니다.
건강가정사는 건강가정기본법에 규정된 건강가정사업을 수행합니다.
그렇기 위해 관련 분에 대한 학식과 경험을 가진 전문가 이죠!!

요즘 시대가 흐를수록 고령화문제, 청소년비행, 가정불화 등이 커져만 가는데 이를 전문적으로 해결할 직업이 부족한 상태 입니다. 건강가정사는 사회복지문제의 큰 범위 안에서 다양한 문제 해결의 전문가로 활동을 하며, 가정문제 해결을 주로 하는 전문가 입니다.

점점 문제가 되는 인력은 없다...이 이유만으로 전망이 좋을 것 입니다.

건강가정사의 경우 자격 요건이 대학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교에서 사회복지학, 가정학, 여성학 등 관련교과목을 이수하고 졸업한 자들에게 주어 집니다.





건강가정사 이수과목은?




건강가정사 전망


건강가정사는 보통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에 몇과목만 더 수강하면 딸 수 있는 자격증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복지사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따고 있는 실정입니다.

일단 건강가정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사회복지단체, 기관, 건강가정지원센터, 청소년 관련단체, 심리상담센터로의 취업이 가능합니다.

점점 우리나라도 선진국의 반열에 들어가는 만큼 복지의 문제에 대해 고려해 봐야 하고,
그러한 일자리 창출은 더 늘어날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망이 밝은 직업입니다.

일단 온라인 이수만으로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준비를 한다면 쉽게 딸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자격증이죠?
요새 많은 분들이 사설탐정을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인터넷을 살펴봐도 많은 정보를 찾기는 힘드셨을 것 입니다.

사실 자격증이라는 것이 암기과목이기 때문에 확실한 핵심만 빠르게 암기하는 것이 빠른 합격의
비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을 투자해 어떤식으로 해야 할지 확실하게 알고 시작을 하는 것이
정말 좋은 방법이겠죠?

자격증정보지원센터의 경우 취득관련 상세안내 및 관련 정보를 무료로 지원해 줍니다.
취득관련 노하우, 시험일정 및 시험노하우, 최근기출문제 제공 등 무료로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으니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떠할까요???

건강가정사 자격증 무료자료 신청하기

참 그리고 요새 많은 유망자격증이 있는데, 어떠한 자격증을 따야 할까 고민이 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보시면 많은 자격증이 나오기 때문에 그중에 하나를 고르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물론 무료자료도 신청할수 있는데 무료이다보니 한사람에 3개까지만 제한이 되므로 신중하게
고민을 하시는 것이 좋겠죠???

유망자격증 살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