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어린이변액유니버셜보험과 교육보험(자녀교육비준비 필요성, 마련하는방법)

반응형

어린이변액유니버셜보험과 교육보험(자녀교육비준비 필요성, 마련하는방법)


우리나라에 한창 베이비붐 시대가 일어났었죠?

그 시대에 많은 분들이 열심히 자녀를 키웠지만 정작 자신의 노후에 대해서 준비를 못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늦게 나마 시간의 중요성이 깨닫고 적은돈이라도 미리 복리이자를 받아놓으면 시간이 지난 후 꽤 큰 돈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죠.

지금과 같은 시대에서는 평범한 방법으로는 빠른 물가상승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저축을 해도 돈의 가치가 빠르게 오르니 가진 자산이 떨어지지나 않으면 다행인 시대가 되었죠.



자녀교육비 마련 준비의 필요성


특히 요새 문제가 된 것이 바로 대학등록금입니다.
자녀가 스스로 대학을 간다는 것은 참으로 기특한 일이겠지만, 학자금 대출을 통해 대학에 갈 경우 워낙 금액이 크다보니 이자만 엄청나게 늘어나게 됩니다.

사회초년생의 시절 대부분 뿐만이라 긴 시간을 학자금대출 갚는데 써야하는 것 이죠
.
게다가 자녀가 스스로 대학에 가는 것도 기특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아 부모들이 대학등록금을 마련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저 같은 경우만 해도 3~4천만원의 금액이 들었는데, 4년이라는 기간이지만 참으로 준비하기 어렵고 부담스러운 금액이기도 합니다. 문과라서 저정도지 만약 이과라면 저 금액보다 크게 들겠죠.

문제는 대학교비용은 점점 더 증가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15년후 대학등록금이 현재처럼 연간 7%씩 오른다는 가정에 약 13000만원 가량이 들게 된다고 합니다.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마련하기 힘든 금액이 되겠죠????




어떻게하면 자녀교육비를 잘 마련할까?



자녀 교육비를 현명하게 만드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교육보험과 어린이변액유니버셜 보험인데요.

 

자녀에게 일어날 지도 모르는 만일의 위험에 대비하면서 학자금까지 마련할 수 있는 가장 핵심적인 상품입니다.

 

어린이 변액을 가입하면 자녀를 위한 교육비, 목돈마련이 가능합니다.

사실 어린이 변액보험은 펀드에 투자하는 원리와 비슷합니다.

또한 어른의 변액보험과 같죠. 다만 어린이유니버셜보험의 경우 자녀에게 가는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변액유니버셜보험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해지 하지 않고 중도인출이 가능하며, 자녀가 성장했을 때 계약자와 수익자 변경을 통해 세금 없이 물려주는 것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10년이상 유지시 이자소득세가 면제된 평생 비과세 통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린이가 어릴 때 가입을 해놓으면 1020년 후 아이가 대학등록금이 필요할 때 사용한다면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장기투자이기 때문에 자산을 합리적으로 운용한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장기투자의 관점에서 운용을 하게 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참 그리고 아이들 교육자금을 만들기 위해서 재무설계를 통해서 자산을 잘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매달 30만원의 투자가 20년 뒤에는 생각보다 더 큰 목돈으로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는 시간이 바로 힘 아니겠어요? 복리투자를 통해 시간의 힘을 받아 큰돈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개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 굿모닝리치, 보험비교몰
)에서 모두 보험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보험상담을 통해 보장내역과 보험료 계산은 확실히 해봐야 하니까요.

굿모닝리치 [링크]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 제공 등 No.1 무료상담전문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몰 [링크] : 모든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리모델링, 자산관리 재무설계 받아보기 =>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설계까지 금융 전분야 무료재무설계와 보험리모델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