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늦은 여름휴가~사진과 후기들

반응형

늦은 여름휴가~가평 계곡, 닭갈비타운, 가평 카트장, 광주리매운갈비찜~

 

 

며칠 전에..늦은 여름 휴가를 다녀왔다고 짧은 포스팅을 했었죠?

짧은 포스팅만으로는..조금 아쉬운 감이 있어..몇 장의 사진과 함께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ㅎㅎ

 

저희는 총 네명이서 가평에 있는 명지계곡을 가장 첫번째 코스로 잡고 출발했는데,

펜션에 짐을 풀어놓고 물놀이 한번 시원~하게 한 후에 맛집을 찾아고고씽~했네요.ㅎㅎ

특별한 계획없이 간 휴가라 그런지..그 자리에서 즉흥적으로 스케쥴을 정하는게 은근히 재미있더라구요,ㅎㅎ

 

하긴..예전과 같이 미리 알아볼 필요가 사실 없죠..ㅋㅋ

그 자리에서 핸드폰으로 인터넷도 다 되니 ㅋㅋ검색하면 바로 스케쥴이 만들어졌네요.ㅎㅎ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명지계곡이라는 이름의 계곡인데,

저희가 출발한 전날 낮에 비가오고..밤에 그치니...계곡물이 저렇게 불어났네요.

물쌀이 엄청 쎄보이죠?ㅎㅎ 수심이 낮은데서도 건장한 남자들이 휘청휘청 거릴 정도 였으니까요 ㅎㅎ

 

수심 깊은데 가서 고무보트 한번 탔다가..요단강 건너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시원~하게 물장구를 하고..가평의 20년 전통!이라는 닭갈비타운 에서 늦은 점심을 먹은 사진 입니다.

다른 닭발비는 잘라져 나오는데...여기는 통채로 가져오셔서 바로 자른 다음 볶아주시더라구요.

20년 전통 답게~맛도 굳~ 닭발비도 좋았지만 볶음밥이 최고!

 

전국 어디든 택배로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밥 먹고~ 다시 한번 계곡에서 놀다가~먹은 바베큐~

역시..펜션 여행의 묘미는 이 바베큐죠?

저희는 고추맛 소시지, 햄맛 소시지, 카레맛 수제 소시지, 삼겹살, 목살을 준비해서 꾸워 먹었습니다.ㅎㅎ

버섯도 굽고~좋은 사람들이랑 바베큐도 먹으면서 쏘맥 한잔 하는 맛~더 없이 좋습니다~

 

어느 정도 고기를 고기 구워 먹고 마지막은 은박지에 감자 구워 먹으며

술~술~술~

 

 

 

다음 날 집으로 오는 길에 역시..즉흥적으로 들리게된 가평 카트장!

이야..이거 정말 대박~ 보기에는 별로 안 빨라 보였느데~ 막상 타보니 정말 빠르더라구요.ㅎㅎ

남자들 끼리는 서로 속도 경쟁 하느라 정신 없었네요 ㅋㅋ

드..드리프트!

 

 

 

 

요 차가~ 우리가 탄 카트 입니다~

왼쪽이 브레이크~오른쪽이 엑셀레이터네요.ㅎㅎ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들른 경기도 광주에 있는 광주리 갈비찜~

갈비찜 이라기 보다는...전골에 가까웠는데,

매운걸 못 먹는 일행을 위해 양념은 따로 갖다 달라고 하는 걸로~

 

전 매운걸 좋아하는데~무지막지 배운 것 보다..오히려 이날 먹은 조금 덜 매운것이 더 좋더라구요

뭐랄까..맛의 밸런스가 좋았어요 ㅎㅎ

 

 

이제~ 올해 여름도 다 지나갔고~

겨울이나 되면 보드타러 가보고 싶네요~ㅎㅎ

그 전에 겨울바다도 괜찮구요~ 가을 여행도 낭만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