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종신보험

사망보험 생명보험 동양생명 정기보험

반응형

사망보험 생명보험 동양생명 정기보험

 

 

 

세상을 살면서..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게 된다면 좋을까요?

 

이런 주제는..아마 소설이나 영화에서 가장 많이 쓰였던 요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과연..내일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길까....알게 된다면 참 편리하긴 할 것 같네요.

하지만..미리 내일을 알게된다면 사는게 재미가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어디까지나 영화나 소설의 소재일 뿐이고..

초능력자가 아닌 저나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은 내일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 아무도 알 수 없죠?

점쟁이도 자기 미래는 모른다고 하잖아요.ㅎㅎ

 

요즘에는...기름진 음식이나 식습관이 안 좋아서 그런가요?

오늘 멀쩡하던 분이 갑자기 쓰러져서 돌아가시거나...몸의 일부분을 쓰지 못 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자주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뭐..버스 정류장이나 동네에서 있다보면,

옆집에 사는 김씨 아저씨가 아침마다 조깅을 하는데..갑자기 쓰러졌는데,

알고보니 심근경색이었다..아저씨가 돌아가시는 것도 문제지만...

가장의 없어지니 남아 있는 가족은 불상해서 어쩌냐..  이런 말을 의도치 않게 듣게 되더라구요..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혹시..나도? 하는 생각이 들어 등골이 오싹해지기도 하는데,

가정을 가진 가장이라면..특히 가정의 경제를 혼자 책임지고 있다면..

한번 쯤 나의 부재로 인해 경제적으로, 심적으로 고통 받는 가족들을 생각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

 

내일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 사람일,.

특히 가정의 가장이라면 생명보험, 사망보험정기보험을 한번 쯤 고려해 보는 것이 옳습니다.

 

 

 

 

 

 

 

 

 

정기보험 추천 : 동양생명 수호천사 하늘애(愛) 정기보험


 

 

 

 

일반적으로..보험하면 생명보험을 떠 올리듯이..생명보험은 보험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만큼 필수적인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생명보험가입자가 사망 했을 때 돈을 받는 보험이기 때문에..

조금 어둡고 다가가기 힘든 이미지인 것이 사실 입니다.

 

하지만..우리는 이 생명보험을 바라보는 시선을 사망시 받는 보험금보다는 다른 곳에 맞춰봐야 합니다.

바로..가장이 사망했을 때 남겨진 가족들에게 돌아오는 경제적인 고통을 봐야 하는데요.

일반적인 가정은 어머니는 가정의 전반적인 부분을, 아버지는 가정의 경제를 책임지죠?

 

가장의 부재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남은 가족들의 경제적인 고통을 조금이라도 해결하기 위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정기보험 입니다.

 

저는 이 많은 생명보험 중 동양생명의 수호천사 하늘애 정기보험을 추천해 드립니다.

 

 

 

 

동양생명 수호천사 하늘애 정기보험은 만기환급형으로 만기생전시 주계약 보험료의 100%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즉..보험 가입 기간 중에는 위험보장을 받을 수 있고,

계약 기간이 종료되면 보험료를 그대로 돌려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할 수도 있는데, 만기시 보험료를 환급 받을 수는 없지만,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우리 나라 3대 사망원인인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으로 인한 사망보장 준비는 물론,

일반사망 1억원, 재해사망 1억원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50%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다음 보험료는 전부 면제가 되고,

만기도, 보험료 납입기간도 각 개인별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사망보장은 물론 특약으로 질병 및 재해보장 까지 준비할 수 있습니다.

 

 

 

 

 

 

종신보험 , 정기보험 무슨 차이가 있을까?


 

 

 

종신보험과 정기보험은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성격을 띄고 있는 상품입니다.

두 보험 전부 보험가입자의 생명을 담보로 사망하게 되면 정해진 보험금을 100%지급하는데,

사망의 원인을 따지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자살등의 예외는 존재)

 

종신보험이란 평생을 보장해 주는 보험으로 사망 원인과는 상관 없이 보험금이 지급되는 상품 입니다.
언젠가는 한번은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자가 사망할 때까지를 보험기간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보험금은 사망했을 때에만 지급 됩니다. 주로 피보험자가 사망한 후의 유족의 생활 보장을 목적으로 하는 보험 상품 입니다.

정기보험이란
사망원인에 관계없이 보험금을 지급하는 상품이것은 같지만, 고객이 필요한 기간을 선택해서 일정 기간만 보장을 있다는 점이 종신보험과 다른 점 입니다. 보험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종신보험에 비해서 약 60%정도의 저렴한 보험료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종신보험과 정기보험의 경우에..

라이프 스타일, 라이프 싸이클에 따라 선택이 달라지게 되는데,

본인이 어느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한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계시겠지만,

보험을 가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바로 비교 입니다.

 

왜냐하면 가입 하고 한두푼 내는 것도 아니고, 평생 유지를 해야 하는 것이 보험이니, 가입을 할 때 제대로

가입을 해야 겠죠?

 

일단 제대로 된 보장이 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고, 그 다음 고려해야 할 것들은 바로 보험료 입니다.

보장을 제대로 맞추지 않고 보험료를 낮게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 당연히 보험에 가입하는

의미가 없겠죠?

 

제대로 보장을 받기 위해 보험을 가입하는 것 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보장 + 저렴한 보험료) 이 두가지는 충족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객관적인 비교를 해주는

곳에서 말이죠.  왜 그럴까요?

 

1. 인터넷에서 보험을 가입 하면 사업비가 저렴해 보험료가 저렴해 집니다.

2. 특정 보험사의 보험만 판매하는 곳이라면 객관성이 결여 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 가입하게 될 수가 있습니다.

3.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때 여러보험을 동시에 비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유리한 보험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4.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필요 없는 특약을 삭제해 보험료를 5~10% 가량 절감 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보험사의 보험을 비교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사 별로 장단점을 파악하고 유리한 상품에

   가입이 가능 합니다.

6.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쉽게 이메일로 자료를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실 대리점이나 아는분들에게 가입을 하는 것 보다 훨~씬 유리하기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를 두곳 정도만 살펴본다면,

만족할만한 보험을 찾을 수 있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가 요새 많기 때문에 제대로 된

신뢰도 있는 곳을 선택하시기가 어려울텐데요.

 

신뢰도가 높고 객관적인 비교를 해주는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자면,

 

스마트인스 [바로가기 ] - 모든보험에 대해 최적화된 보험료 설계는 물론 보험리모델링까지! 무료상담 진행 중!

 

 이미 가입한 보험이 있는 보험내용이 맘에 들지 않거나 너무 비싸다면...

보험리모델링을 통해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 가입을 함으로써 나은 부분이 있다면

리모델링을 하고,그렇지 않다면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니 일단 점검을 받아보면 알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