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918)
가성비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가성비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검색된 제품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 7개를 소개 합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드럼 시즌2 블루투스 스피커 PYHO 블루투스 스피커 아웃도어 휴대용 중저음포 뉴 스몰 스피커 pc용 핸드폰용 블루투스 스피커 레토 레인보우 LED 블루투스 스피커 NEOVOX LBT-R01 트리빗 휴대용 스톰박스 마이크로2 블루투스 스피커 잇포미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BA-MK250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드럼 시즌2 블루투스 스피커 해당 제품의 특징과 장단점을 정리 했습니다. 일일이 제품별 고객들의 리뷰를 꼼꼼히 살펴보고, 정리 했으니 쇼핑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순위 간단히 살펴보기 1위.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드럼 시즌2 블루..
어떤 전기밥솥을 살까? 전기 밥솥 추천 리뷰 모음 어떤 전기밥솥을 살까? 전기 밥솥 추천 리뷰 모음 입니다. 전기 밥솥로 검색된 제품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 7개를 소개 합니다. 쿠쿠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쿠쿠 전기보온 에그밥솥 6인용 쿠쿠 전기압력밥솥 6인용 쿠쿠 전기보온밥솥 6인용 쿠첸 업소용 전기밥솥 CJE-WM3504 35인용 쿠쿠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쿠쿠 2기압 IH전기압력밥솥 3인용 해당 제품의 특징과 장단점을 정리 했습니다. 일일이 제품별 고객들의 리뷰를 꼼꼼히 살펴보고, 정리 했으니 쇼핑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순위 간단히 살펴보기 1위. 쿠쿠 10인용 전기압력밥솥 157,920원 4.5/5 평점 10,528개 상품평 최저가 보러가기 2위. 쿠쿠 전기보온 에그밥솥 6인용 62,700원 4.5/5 평점 6,549개 상품평 최저가..
국내 주식투자 잘하는 방법 국내 주식투자 잘하는 방법 최근 코로나의 여파로 주식투자의 타이밍이다~ 라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제가 봤을 때에는 그 이야기가 맞을 수도 있고, 틀릴 수도 있습니다.왜냐하면 그 이야기는 지금 바닥이고, 곧 상승할 것이라는 믿음이 전제가 된 이야기 이기 때문 입니다. 과연 그럴까요? 과연 지금이 바닥일까? 실제로 지금 많이 떨어진 상황 입니다.수 많은 우량주 들이 반 가량 떨어지고,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 진다면 분명 국내 주식투자도활성화되고, 주가도 회복 될 것이다~ 이러한 전망 이겠죠. 그런데 이러한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 미국 경제가 무너진다면 어떠한 일이 발생할까요?코스피....우량주 들이 과연 회복을 하게 될까요? 코스피 2200...지금 1700까지 떨어진 상황에서..
급여통장 혜택비교 월급통장 추천 (농협, 우리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급여통장 혜택비교 월급통장 추천 (농협, 우리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직장에 취직을 하고 월급을 받게 되면, 매달 급여를 이체 받게 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급여통장을 만들어 가입을 하는데, 왜 급여통장을 만드는 것 일까요? 예전에는 단순히 월급을 받는 통장으로 생각을 했다면, 지금은 혜택을 받는 통장으로 통하게 됩니다. 다만 단순히 월급통장의 혜택은 비슷합니다. 이체 수수료 면제와 같은 혜택을 대부분이 가지고 있으며, 100만원 이하의 자금에 대해서는 금리도 조금씩 차등이 되어 있습니다. 급여통장의 쓰임새 급여통장은 크게 수수료 면제와 주거래 은행실적, 신용도 관리 등으로 쓰이게 됩니다. 1. 수수료 면제 통장쪼개기에 대해서 아시나요? 통장쪼개기는 4개로 통장을 나누어 월급통장, 재테..
신차 구매시 한번쯤은 꼭 고려해야 하는 점들! 요새 신차를 구매 하는데, 개인들도 장기렌트를 통해 많이 구매를 합니다. 제가 봤을 때 개인이라고 하더라도 국산차를 구매 할 때에는 이득이 많이 있는 듯 하더군요. 적어도 아래와 같은 부분은 굉장히 유리합니다. 면세가로 출고됨. 취등록세 없음(차량마다 100~300만원 절감) 자동차세 없음(매년 50만원 가량 절감) 보험료 포함(매년 보험료 결제 걱정 없음)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대출에 영향없음(신용한도 그대로!) 비용처리 등으로 세금감면 등등 참 좋은 점들이 많죠? 보통 국산차면 장기렌트가 절대적으로 유리하고, 외제차면 리스와 렌트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판 가격이나 자체 할인 등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게 나는 편 입니다. 그래서 잘못 구매하면 300만원이나 차이가 나는 것 이죠~..
bmw 520d 리스 프로모션 안내! [bmw 520d 리스 프로모션 안내!] 520d 리스와 프로모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없어서 못타는 차 520d!! 매번 타고 싶어서 차가 바로 있는 경우는 흔치 않죠. 작년에도 올해도 없어서 못타는 차가 바로 520d 입니다. 물론 시기만 잘 맞추고, 능력있는 곳에서 계약한다면 좀 더 빨리 받을 수도 있겠죠. 오늘 저와 함께 520d 리스와 프로모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시죠? 520d 어떤 차인가? 520d는 경제적이면서 많은 것들을 누릴 수 있는 차량 입니다. 3000cc의 엔진을 다운 사이징 하면서 출력과 연비는 높이면서 2000cc로 줄이면서 출시 된 이 차량은 우리나라를 겨냥 했다고 해도 좋을만큼 경제적인 차량 입니다. 연비는 최고입니다. 이정도 덩치에 18,7km/l 에 달하는 연비..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을 적네요! 잘지내셨나요? 벌써 2015년도 9월이 되었네요. 어떻게 보면 참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 몇년간을 돌이켜 보면...블로그를 통해 마케팅을 시작한 뒤에 많은 일들이 생긴 것 같습니다. 저 결혼 했습니다..^^ 올해 5월말에 결혼을 했습니다. 언젠가는 할 생각이었지만~ 부랴부랴 급하게 결혼을 했네요. (왜~ 인지는 아마 한가지겠죠?) 인생의 축복이 하나 생겼네요! 더욱 더 열심히 일을 해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가족... 몇년 간 열심히 일하면서...참 많은 일들도 경험해보고...많은 것들을 느꼈습니다.. 인간적인 부분..돈은 참 무섭구나..아마 더 갈길이 멀겠지만...지금 이 순간도 저에게는 매우 즐거운 일상이네요. 가끔 마음이 아프고, 흔들릴때도 있지만 지금까지 잘 온 것 같아요. 블로그 ..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알고하자! 최근 장기렌트는 대세임이 틀림 없습니다. 사업자들만 주로 구매하던 금융상품이 최근에는 개인들에게도 유행을 타고 있죠.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분명한 경제성과 편의성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한 후 오늘 포스팅의 제목인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와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장기렌트 왜 뜨나? 요새 CF를 보다보면 같은 원리의 상품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2가지 CF를 예로 소개해보겠습니다. [LG U+ 핸드폰 광고] LG U+ 핸드폰 광고의 제로 클럽 CF를 보신적이 있나요? 선보상 할인 + 중고폰보상 + u+지원금액 그렇게 해서 제로 클럽! 여기서 중고폰 보상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핸드폰도 중고자동차 처럼 판매가 가능 합니다. 통신사에서 중고핸드폰을 매입하여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