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종신보험

종신보험 가입이유! (사망보장 외 연금전환, 3대질병, 보험금확정, 특약선택, 주계약, 수술비, 입원, 상해)

반응형

종신보험 가입이유! (사망보장 외 연금전환, 3대질병, 보험금확정, 특약선택, 주계약, 수술비, 입원, 상해)


종신보험이라는 것의 가장 주된 보장은 바로 바로 사망입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사망시 돈을 지급하는 보험이라고 생각한다면 매우 오산이기도 합니다.

종신보험은 가계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이 노동력 상실이나 사망으로 인해 남은 가족 구성원들이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막아주는 꼭 필수인 보험입니다.

잘 살던 가정이 한순간에 가장에게 불행한 일이 닥치게 되면서, 불행해지는 이야기는 단순히 드라마속 이야기가 아닙니다.  가장 없이도 살아가야 하는 가족들을 위해 가장이라면 필수로 들어야 하는 것이 바로 종신보험입니다.

또한 종신보험의 경우 사망보험금만 있는 것이 아니라, 3대질병은 물론 다양한 질병과 상해에 대해 보장을 하고 있고, 또 여러가지 유용한 점들이 많기 때문에 필수인 보험 중 하나 입니다.



종신보험은 보험 가입 후 언젠간 한번은 꼭 타게 되는 보험


다른 보험은 질병이 생기느냐 마느냐에 따라 보험금을 타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겠지만,
종신보험은 사망을 보장하기 때문에 해지만 하지 않는다면 언젠간 보험금을 타게 됩니다.

종신보험은 말 그대로 종신까지 보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사람이라면 언젠간 사망하겠고, 사망보험금이 나오겠죠? 

여러가지 특약을 조합해 필요에 맞게 보장내용을 선택할 수도 있으니 살면서도 좋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위 내용처럼 가장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종신보험입니다.



종신보험 특약선택으로 다양한 위험에 대비


종신보험은 주계약 + 특약의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계약인 사망보장만을 가입 할 수도 있지만, 암이나 기타 수술, 상해, 입원 등 다양한 특약을 구성해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종신보험의 경우 꽤 고가의 보험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큰 위험에 대해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여유가 된다면 부부가 가입하고 그렇지 못한다면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만 가입하는 것이 합리적 입니다.

종신보험의 경우 나중에 연금으로 전환도 가능합니다. 물론 약간 손해가 있기는 하지만, 생전에 써보겠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연금전환도 나쁘지 않을 것 입니다.

종신보험은 연간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이 있어 절세수단으로도 활용되며, 특히 부자들의 경우에는 상속세를 종신보험으로 대체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종신보험은 나 자신도 보장받으면서 불행한 사고를 막고 가족을 보호하는 보험이기도 합니다.
종신보험을 준비하여 가장이 없더라도 가족이 생활해 나갈 수 있게 준비하는 것이 바로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 아닐까요?



 
             
                 2개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 굿모닝리치, 보험비교몰
)에서 모두 보험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보험상담을 통해 보장내역과 보험료 계산은 확실히 해봐야 하니까요.

굿모닝리치 [링크]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 제공 등 No.1 무료상담전문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몰 [링크] : 모든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리모델링, 자산관리 재무설계 받아보기 =>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설계까지 금융 전분야 무료재무설계와 보험리모델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