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연금보험

변액연금보험 대한생명 (무)플러스up변액연금보험

반응형

변액연금보험 대한생명 (무)플러스up변액연금보험



변액연금보험 대한생명 (무)플러스up변액연금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새 연금은 거의 필수로 자리 잡은거 같습니다.

노후를 대비해서 국민연금도 가입하고 연금보험도 가입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안정적인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연금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는 얘기죠.
현명한 방법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국민연금은 금액이 너무 만족스럽지 않죠.
생활비 조차 빠듯하다가는 얘기들이 많습니다.

멀지않은 미래에 정부에서 지급하는 연금이 바닥난다고 하죠.

그렇기 떄문에 국민연금만 믿고 있기는 현실상 생활하기에는 지장이 많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자식들에게 부모님들이 의지하고 싶지 않다는 통계도 있죠.




표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65세 인구가 점점 많아지는 형태로 가고 있습니다.
이 얘기는 국민연금을 내는 숫자는 적어지고 국민연금을 지급받는 인구는 많아진다는 얘기죠.

국민연금이 바닥이 난다는 얘기는 바로 이런 이유 떄문입니다.
고령화와 저출산 문제에 크게 관련이 있습니다.

이런 사태의 심각성을 깨닿고  개인연금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변액연금보험 대한생명 (무)플러스up변액연금보험 : 변액보험?






개인연금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바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연금 저축보험과 비과세로 절세효과를 노릴 수 있는
연금보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변액연금보험도 세가지로 나눌 수가 있는데,

변액연금보험은 사업비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채권 또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적립금은 연금으로 지급되며, 이자소득에 대해서는 동일하게 비과세 혜택이 주어집니다.

변액종신보험은 일반적인 종신보험의 기능에 투자기능이 있는 상품으로 투자실적에 따라 사망보험금 또는 해약을 했을떄의 환급금이 달라지는 상품 입니다.

마지막으로 변액유니버셜보험이 있습니다.
변액유니버셜 보험은 투자기능에 입출금 기능을 가진 상품으로 다른 보험들과는 성격이 좀 다르게 중도인출이 가능해서 투자상품성향이 강합니다.
보험사 마다 조금씩의 차이는 있지만 월 납 하기로한 금액이 2~3배 까지 추가납입이 가능하고 환급금의 50%이내에서 마음대로 출금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요즘의 추세는 연금저축 보험 보다는 변액연금보험에 가입을 많이 합니다.
아무래도 비과세 혜택이 있어서 절세를 노릴 수 있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변액보험의 장점으로 말하자면,
수익성에 있습니다.
계약자의 성향에 따라서 다양한 펀드중에서 1개 이상 펀드에 투자를 해서 은행예금 이자보다 더 높은 수익을 추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시장의 상황 변화에 맞춰서 펀드 변경을 통한 위험 회피가 가능합니다.
원금이 보장되는 안정성도 장점중에 하나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가장 큰 장점으로는 역시 비과세 혜택이죠. 10년이상 유지시에 비과세 혜택이 적용됩니다.










 변액연금보험 대한생명 (무)플러스up변액연금보험 :  변액연금 가입 시 체크포인트!




투자성격의 상품이기 때문에 역량있는 전문가의조언을 받아서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합니다.
흔히들 하는 실수중에 학연,혈연에 이끌려서 "묻지마,가입"은 절대 안됩니다.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상품이니만큼 펀드변경 등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설계사의 조언과 장기적인 계획하에 설계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험금 지급여력인 책임준비금과 고객이 납입한 보험료를 얼마나 잘 운용하고 있는지 판단할 수 있는 자산운용 수익률 등 여러가지 지표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튼튼한 회사를 선택하는것은 기본이겠죠?
지급여력비율이 높을 수록 안정적인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장과 고수익이 가능 하지만 어느정도 위험부담은 고려를 해야합니다.
이런 말, 흔히 들어보셨죠?
"기대수익이 크면 리스크가 크다" 투자의 기본원칙이죠.
고수익을 바라볼 수 있는 만큼 위험부담이 있기 때문에 정직하고 유능한 전문가와 상담을 하고 장기계획하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변액연금보험 역시 비교를 통해 여러가지 상품과 보험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장기적 투자 상품을 마트에서 물건 사듯이 쉽게 살 수야 없죠?
전문가와 상담을 꼼꼼하게 해보고 상품과 보험사를 선택 해야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두개의 보험비교전문사이트가 있는데 객관성 있고 정직한 상담을 해주는 곳 입니다.
저도 상담받고 만족했습니다.



 보험닷컴 [ 링크] : 모든보험에 대해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견적을 내주는 no.1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몰    [ 링크] : 암보험,연금등에 대해서 상담을 통해 최적의 설계를 도와주는 보험비교사이트 










변액연금보험 대한생명 (무)플러스up변액연금보험





변액연금보험 대한생명 (무)플러스up변액연금보험은

업계최초 변액보험에서 투자성과에 상관 없이 연금개시전 보험기간중에 납입기간 종료일 이후 매 시점 단계별로 체증된 시점별 해지환급금 최저보증을 합니다.
(최저적립금 보증비용 GMSB 연 0.3%)

업계최초로 혼합형 펀드의 수익률을 추종하면서 안정성을 추구하는 구조화된
 "v파생혼합형 펀드"를 개발했습니다.
(채권 및 채권관려 파생상품, 유동성 자산 등에 이미 납입한 특별계정투입 보험료의 90% 이상을 투자하고, 나머지는 KOSPI 200지수의 변동성을 활용하는 장외콜옵션에 투자하여 장기적으로 주삭에 30%이상 투자한 것과 비슷한 수익을 추종할 수 있드록 운용하는 펀드)

독창적인 펀드 운용방법을 적용한 비용최소화를 통해서 고객만족을 실현 했습니다.
기존 변액연금보험 대비 약 50%수준의 비용부과 ( 당사 일반 변액연금 GMAB 연 0.6%, 플러스 up GMSB 연 0.3%)

일상생활 장해상태 및 중증치매등 노인성 질환에 대한 사전적 노후 보장자산을 준비했습니다.

유연성 있는 자금 활용이 가능 합니다.(추가납입, 중도인출 (연 12회 이내))

다양한 보험료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 고액할인, 자동이체할인, 단체할인)


보장내용 ( 주계약 급부도해  (기본형, LTC형)












변액연금보험!!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보험비교몰[바로가기]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제공하는 No.1 무료상담 전문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닷컴[바로가기] : 모든 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이미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가 부담 스럽거나 보장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바로가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까지 돈불리기에 대한 도움은 물론 무료재무설계
 리모델링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