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강남 코성형

반응형

강남 코성형

 

 

 

 

코는 우리 얼굴의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만큼 얼굴의 이미지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흔히..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큰 요소가..얼굴형 다음이 코라고 꼽을 정도니까요.

그래서 그럴까요? TV에 등장하는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고쳤다고 하는 부위가 바로 눈, 코라고 하는 것을 보면,

코 생김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를 것 같지 않습니다.

 

최근 여자분들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 선물로 부모님들이 코 성형을 시켜주는 일이 많기 때문에,

이제는 코 성형이 수술이라기 보다는 미용의 한 방법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못난 코의 유형은 몇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매부리코는 말 그대로 무의 부리처럼 생긴 코로 전체적으로 사나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날카로운 이미지를 심어주게 되는데요.

정면에서 보면 괜찮지만 측면에서 보게 된다면..

코가 자연스럽지 않고 콧등 중간 부위가 솟아난 것 처럼 보이기 때문에..미적으로 마이너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똑하고 측면에서 보면 자연스러운 콧대라인을 만들어주고,

얼굴을 입체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압구정 코성형 잘하는 곳줌 성형외과

매부리코 성형에 대해 같이 알아볼까요?

 

 

 

 

 

 

 

매부리코 성형! 어떻게 진행될까요?

 

 

 

 

 

 

 

 

매부리코는 코뼈, 코연골, 비중격이 보통 사람들 보다 더 발달되어 있는 것을 말하는데,

코뼈만 튀어나와 있거나 콧등이 전체적으로 볼록하고 콧망울이 밑으로 너무 휘어진 경우를 얘기 합니다.

음..예를 들면..예전 백설공주 동화책에 나오던..

 왕비가 변장한 사과파는 노파의 코가 대표적인 이미지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이 보기 싫은 매부리코를 수술을 통해 이쁜코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처음으로는..충분한 상담을 거쳐콧등이 튀어나온 정도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는

 코성형 잘하는 곳을 골라야 합니다.

 

일단, 콧등이 튀어나온 정도에 따른 수술 방법 부터 알아볼까요?

 

 

 

 

 

   1. 콧등이 튀어나온 정도가 심하지 않을 경우

 

 

 

 

콧등이 심하게 튀어나온 정도가 아니라면,

간단한 수술로 튀어나온 부위를 끝을 이용해 갈아주는 것만으로 교정이 가능 합니다.

따라서, 간단히 필러를 맞거나 콧대를 높여주기 위한 보형물을 맞춰 넣어주는 방법이 있는데요.

 

뼈를 깍는 다는 것에 대한 부담이 있는 분들도 간단하게 자연스러운 콧등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콧등이 튀어나온 정도가 심한 경우

 

 

 

 

콧등이 심하게 튀어나온 경우는..콧등이 심하게 튀어나오지 않은 경우보다 조금 더 복자할 수 있는데,

보형물을 삽입하는 경우 보다는 코뼈를 잘라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코뼈의 옆쪽만을 자르고 붙어 있는 윗쪽을 축으로 해 안쪽으로 돌려 모아주는 방법의 수술을 하게 되는데,

아무래도 코뼈를 잘라내는 수술이기 때문에 뛰어난 노하우와 경험을 갖춘 곳에서 수술을 하는 것이 좋겠죠?

 

돌출된 부위를 교정하고 나면 튀어나온 부분을 제거해 콧등이 상대적으로 낮아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럴 때는 보형물을 이용해 코를 높여준 후 모아주면 이상적인 코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의 부리 처럼 생긴 매부리코가 컴플렉스로 작용해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수면무통마취를 하는 압구정 코성형잘하는 병원인 줌성형외과에서 자신의 얼굴에 맞는 코를 만들어

보다 자연스럽고 오똑한 콧대를 만들어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코성형잘하는 곳 추천! 압구정 줌성형외과는 어떤 곳?


 

 

 

코성형의 경우..보형물을 넣어 이쁜 코를 만들면 간단한 수술이 되겠지만..

뼈를 깍는 수술을 하게 될 경우..아무래도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뜩이나..성형 수술의 부작용에 대해 말이 많은 요즘은,

 특히 더 이런 안전성 부분에 대해 더 예민해져야 하는 것이 사실 입니다.

 

아무래도...성형이 요즘의 수술 보다는 미용의 한 방법으로 자리잡은 만큼..

많은 분들이 성형외과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고 있을 텐데,

줌 성형외과"코 성형도 과학"이라는 모토로 한명 한명의 얼굴에 맞는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코를 디자인해 드립니다.

 

줌 성형외과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 몇 가지를 이야기 하자면..

 

 

1. 모든면에서 믿을 수 있는 병원으로 신뢰도 No.1

 

우후죽순 처럼 생겨나고 있는 성형외과들 중..솔직히 믿을 수 있을 만한 병원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믿음"을 병원의 모토로 하고 있는 줌성형외과는 모든 면에서 신뢰도를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 경험많은 전문 의료진들이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병원

 

정식코스를 밝아온 경험많은 의료진들로 구성된 줌성형외과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새로운 수술 방법 및 수술기구를

고안해 고객은 물론, 성형 전문의들, 매스컴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믿을 수 있는 성형방법, 재료만을 엄성해 고객들을 아름답게 만들어 드린다고 약속하고 있습니다.

 

 

3. 믿을 수 있는 가격정책

 

압구정에 위치하고 있고..엘리트 성형외과라 그런지..가격의 부담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지만..

줌성형외과는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부담을 덜어 드리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일부 몰지각학 성형외과에는 배려 없는 성형 비용으로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분들의 마음을 이용해

부담스러운 가격을 제시하지만..줌 성형외과에서는 절대 그런 일이 벌이지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의료기구, 수술재료들이 품질이 낮은 것이 아니냐?

이런 생각을 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줌 성형외과의 의료기구, 수술재료 등은 항상 의학께에서 가장 검증받은 것만을 사용합니다.

 

 

4. 친근하지만 꼼꼼한 성형외과

 

줌성형외과의 의료진들은 언제나 친절하고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전문적인 상담, 수술, 치료시에는 누구보다 완벽을 추구하고 수술 당일에는 최고의 컨디션을 가지기 위해

수술 전날 부터 노력하며, 고객들을 위해 지나치게 많은 스케쥴을 잡지도 않아 든든합니다.

 

 

5. 안전 시스템의 성형외과

 

삼성의료원 협진 병원인 줌성형외과는 지접 협력 적문의들과의 끈끈한 네트워크로 안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마취 및 수술, 치료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하는데,

수술 전에는 철저한 검사, 수술 후에는 확실한 애프터 케어를 통해 만에 하나 있을지도 모를 부작용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수술받은 분이 직접 남기신 후기>

 

코성형 수술 받은 신 후..거울을 볼 때마다 이뻐진 코 때문에 만족을 많이 하고 계신것 같네요.

거울 보는 재미가 쏠솔 하겠는데요?ㅎㅎ

 

코 성형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고 빠른 무료SMS 상담부터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줌 성형외과 [바로가기] : 코성형, 주름 클리닉, 눈성형, 가슴클리닉,안면윤관 클리닉, 바디라인 클리닉 까지..

경험많은 의료진은 물론 저렴한 가격까지 모두 갖춘 성형외과 빠른 무료 SMS 성형상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