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문명5를 해봤습니다

반응형

문명5를 해봤습니다




어렸을적부터 대항해시대, 삼국지, 문명을 즐겨 했었는데요,
나이가 먹어보니 삼국지 같은 게임이 별로 재미가 없더군요.
온라인게임을 시작한 이후로는 혼자하는 게임보다는 다른사람과 하는 게임에 길들여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요번에 하두 악마의 게임이라고 해서 한번해봤더니만 요거
중독성이 조금있네요. 시간도 팍팍 잘가고 ㅋㅋ
주의할점의 자제력이 약한 분이라면 조금 자제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금방 실증을 내는사람(저같은)도
생각보다는 오래하게 되더군요 ㅋㅋㅋ


문명5 어떤재미가 있나?




음 일단 심시티 처럼 하나하나 발전하는 재미도 있고, 상대방과 전쟁을 하는 재미도 있고
항상 긴장을 하게 끔 만들더군요 ㅋㅋ 특히 외교를 이용해서 자원을 늘리고 동맹을 맺어서 한곳을 치고
문명이 발전하면서 전사에서 창병에서 강철병에서 총사대 그리고 현대까지 오면 전투기까지
다양하게 문명을 발전시키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도시하나가 아닌 문명을 제대로 운영하는것이기
때문에 한두시간쯤은 후딱 지나가 버립니다. ㅋㅋㅋ
설레이는분과 데이트 약속을 하고 시간이 잘 안간다면 요것을 즐겨서 시간을 빨리 가게 하는것도??

주말에도 포스팅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평일보다 더 간단하게 할거긴 하지만 게임이나 일상생활같은 가벼운 주제로 할 생각입니다.
주말 이틀동안 글을 안쓰는 동안에도 블로그 점수가 쉬지 않고 내려가는거 같아 ㅜ.,ㅜ
다음 포스팅에는 좀더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