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저녁 대신 먹는 다이어트 보조제는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가 좋더군요.

반응형

저녁 대신 먹는 다이어트 보조제는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가 좋더군요.




얼마간 정신줄을 놨더니 배에 살이 팍팍 붙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시작했는데, 사실 자작년에 뚱땡이가 되어서 살을 뺄때에는
정말 독하게 저녁을 굶어가면서 운동을 병행해서 2~3달만에 약 18키로정도를 감량했었습니다.

이전에는 마니먹어도 살도 안찌는 타입이었는데, 한번 살이 확찌고나서 체질이 변했습니다.
저녁에 마구마구 먹어주니 살이 디룩디룩 찌더군요..에초에 관리를 잘할것을...ㅡ.ㅜ

어찌되었든간에 오피스텔로 이사를 하고 약 4키로 정도가 찌는바람에 얼굴과 복부쪽이 상당히
보기 싫어졌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예전처럼 굶으면서 하려고 했는데,
예전에는 어떻게 했는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저녁을 굶는것이 쉽지 않더군요..

기초대사량보다 섭취칼로리가 적으려면 굶어야할텐데




예전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것은 정말 운동으로 30분걸어봐야 몇칼로리 날라가지도 않으니
차라리 조금 걷고 저녁을 굶자였습니다. 확실히 운동은 웨이트만하고 저녁을 굶으니 살은 쭉쭉
빠지기 시작하더군요..저녁 굶기라는게 사실 초반에만 힘들지만...점점 익숙해지면 쉽죠..

근데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도저히 굶는것은 못하겠더군요..
집에오면 먹었던 마음을 사라지고, 또 겨우 참아도 위액이 올라오는것 같고, 누워도 잠도 안오고
정말 힘들더군요..그래서 안되겠다 칼로리가 적은 무언가를 섭취해야겠다 싶어 이런저런곳 알아
보다보니 허벌라이프가 괜찮다고 하더군요...

요 근래 벌이도 괜찮았겠다 나를 위해 한번 투자해보자 하고 큰맘먹고 질렀습니다.

기왕하는거 한달은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죠...

  

허벌라이프 이용 소감 및 후기



▲  이번에 받은 한달프로그램

제가 구매한것은 한달정석프로그램이라는것이었는데,
쉐이크, 단백질파우더, 멀티비타민, 허벌티 이렇게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더군요.

일단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2 스푼, 단백질 파우더 한스푼으로 아침 저녁으로 먹었고,
멀티비타민과 허벌티는 중간중간 먹었어요..

일단 제가 느낀점을 적어보면...

1.  굉장히 맛있다.
저는 쿠키 맛으로 보내달라고 했어요.
아는분께 들어보니 그게 제일 나을것 같아서 저지방 우유에 타서 먹어보았는데 오메
길거리에서 파는 쉐이크보다 훨씬 맛있네요...

2. 포만감이 생각보다 큽니다.
사실 첫날 반신반의 했었습니다. 그냥 저녁굶어도 덜 힘든정도겠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하시는것보다 더 포만감이 느껴질것입니다. 그거 한잔 마셨다고 배부르나?
라고 생각할줄도 모르겠습니다만...제생각보다는 훨씬 포만감이 느껴져 잠들때까지
배고픈걸 느끼지 못하겠더군요.

3. 멀티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
개인적으로 체감은 할수 없었지만 다이어트를 하면 얼굴도 푸석푸석해지고,
무기력해지면서 머리도 빠지고 그러는데....이번에는 영양소를 잘 공급받아서 그런가?
별다른 부작용없이 잘되어가는것이 이것때문인 느낌입니다.

4.  빠른 다이어트...
사실 이부분에는 개인차가 있겠지만..개인적으로 운동보다는 굶는게 살이 빨리 빠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 저녁 저 칼로리로 때우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역시 저칼로리 식사를 하고 나니 살은 쭉쭉 잘빠지더군요...일주일간 대략 2키로
정도를 뺏는데 얼굴살이 많이 빠져서 체감은 더 크게 느껴집니다.

 

5. 개인적으로 편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느낌
일단 굶는게 힘들었는데 쉐이크로 대용을 하니 더욱 다이어트가 쉬어지고 체계적으로 하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자금을 투자한것이 아까워서라도 더욱더 효과를 보고 싶더군요...

이정도겠네요....아직 한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요거 상당히 괜찮은 상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가격만 좀더 낮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아마 가격만 좀 낮았다면 부모님 동생 친구 전부다 선물해주고 싶을만큼 마음에 들었어죠..
얼핏 상담할때 들어보니 허벌같은경우 매니아가 많아 한번 써본사람들은 계속 찾는다 하던데
한번 사용해 보니 그럴만한 이유가 있구나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TIP!!] 허벌라이프 싼곳이 궁금하다면??

지인에게 추천받은곳인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던데...저는 지인에게 추천받은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허벌라이프의 경우 정품은 가격은 다 똑같고, 역시 부수적으로 볼만한것은 이벤트나 할인 그리고 사은품이겠죠...거기에다가 판매자의 태도나 상담 그리고 관리도 상당히 중요한것 같아요..
일단 처음에 홈페이지가서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구매후에도 궁금한점이나 잘되고 있는지 계속 확인을 하시더군요...
이번기회에 다른 다이어트로 실패를 하고 다시 시작하는 분이나 새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는것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을 해요. 특히 1:1 코칭을 해주므로...많은 도움이 되겠죠?

[바디라인] 허벌라이프 1:1 다이어트 코칭무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제품 할인 받을 수 있는 곳!

이놈의 다이어트 안하는날은 언제오련지




한번 살이 찐이후로는 다이어트에 대해 신경을 안쓸수가 없네요...
이번에 허벌라이프를 써보면서 확실히 돈을쓰는것과 쓰지 않는것은 차이가 크구나 라는점을
느끼게 되었네요....

금연을 하면서도 전자담배를 이용하고 안하고 차이가 꾀 컷었는데...
다이어트의 경우도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하지만 다이어트의 경우 굉장히 많은 제품이나 방식들이 존재하지만...
효과가 있는것도 없는것도 있죠...어찌되었든간에 제가 생각하는 허벌라이프는 상담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마 저도 쉐이크는 매달 이용을 할것 같아요...

다이어트라는게 요요가 무섭기 때문에 이 요요라는 녀석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단순히 굶기보다는 이런것들을과 적절한 운동을 같이해서 요요없이 살을 빼는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인것 같습니당....

저는 이번에 만족해서 다른분들에게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기네요..
다들 성공하는 다이어트 하시길 빌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