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태아보험

태아보험추천 동양생명태아보험

반응형

태아보험추천 동양생명태아보험




예비부모로써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매우 많습니다.. 헌데 그중에서 가장 먼저 관심을 가지고 알아봐야 할 것이 바로 태아보험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요새는 선천성이상이나 저체중아로 태어나면서 인큐베이터 신세를 지는 아가들이 많기 때문에 가입을 필수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게다가 태아보험은 시기를 놓치면 가입하기 어려울 뿐더러, 가입할 때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들이 많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 오늘은 태아보험중 인기가 있고 괜찮다는 동양생명태아보험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그전에 태아보험의 가입시기에 대해서도 잠깐 언급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 보험이 있든간에 가입시기를 맞추지 않으면 가입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태아보험 가입 적기는 언제인가?




태아보험의 가입시기를 놓치면 태아특약을 가입하지 못하기 때문에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태아를 위해서 태아보험에 가입을 한다! 근데 궁금한 점이 태아보험은 언제 가입을 해야 하는 것 일까?
라는 의문이 생기게 됩니다. 게다가 태아보험에 대해서 아는 것도 하나 없는 상태에서 무조건 가입만 하려고 하는데 이러한 경우 보장이 부족하거나, 보험료가 비싸지는 등의 일도 겪게 될수 있습니다.

태아보험가입시기 인신 몇주까지 가입해야 할까?

일단 손해보험사의 보험을 베이스에 깔고 이야기 하려합니다.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은 임신을 하고 난 후 22주안에 가입을 해야 선천성이상과 저체중아에 대해 보장하는 "태아특약"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16주에서 22주 안에 가입을 받고 있는데, 태아보험의 가입시기가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은 좀 짧은 편입니다.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은 임신사실을 알게 된 때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일단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도 22주 내에 가입을 하지 않으면 저체중아에 대해 보장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어떤 보험이든간에 16주에서 22주 사이라면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미리 준비를 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시기를 놓치면 태아보험에 가입을 할 수 있더라도, 정작 가장중요한 태아특약에 대해서 가입을 할 수는 없습니다.

동양생명태아보험 수호천사꿈나무 보장보험이 좋은이유




많은 태아보험이 비슷비슷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인기가 많은 보험은 그만큼 다른이유가 있어서인데,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1. 고액암진단시 1억원을 지급

사실 태아보험에 가입을 하는 것은 이런부분의 입장도 굉장히 큽니다. 소아암이나 백혈병 같은 질병의 경우 최소 5천만원의 치료비가 필요한데, 부모입장에서 대출을 받아서라도 당연히 병원비를 대겠지만, 미리 준비해 놓으면 이런 경우에 대비가 가능하니 꼭 가입을 하는 것이 좋죠.

사실 암보험의 경우도 1억원을 지급하는 경우가 요새는 많이 어려운데, 1억원을 지급한다니! 암에대해서 마음을 놓을 수 없는 필수 보장입니다.


2. 자주 발생하는 질병 사고 집중보장

아마 커가면서 크게 다치거나 질병 때문에 입원을 안해보신분은 드물 것 입니다.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는 자주 발생하는 사고나 질병들이 정해져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 꼼곰하게 보장을 받아야겠죠? 이런부분에 대해 보장을 받지않고 기본내용만 보장하는 보험들이 많은데 동양생명의 경우 이런부분에 대해 제대로 보장을 하니 태아보험에 가입할때 눈여겨 보면 좋습니다..


3. 중대질병 치료자금 지급 및 보장이 좋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가벼운 질병의 경우 쉽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몇만원의 치료비는 부담스럽지 않죠. 하지만 중대한 질병이 발생하면 병원비 액수도 엄청나고 수발도 해야 하고 치료기간도 길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이 좋습니다.


자녀가 2명이라면 1명만 가입해도 보험료 혜택

동양생명 보험의 경우 2명이면 0.5%, 3명이면 1%가 할인이 됩니다. 20년 간 납입한다고 생각했을 때 1%는 어마어마 하죠. 여러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지도 모릅니다.


이정도만 봐도 좋은 보험이라고 감이 팍팍 오시져?
위에서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동양생명태아보험이 왜 좋은지 알아봤습니다.
이제는 태아보험을 제대로 가입하는 방법과 무료로 비교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모든 보험사에서 태아보험을 내놓고 있는데 그중에서 인기 있는 보험들이 몇개 있습니다.
또한 본인의 가족력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좋은 보험이 있듯이 보험은 본인의 옷과 같이 맞춰야 하죠.

요새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많은 보험사의 보험들을 무료로 상담해 주는데, 보험료 비교는 물론 추천하는 보험까지 직접 설계해주기 때문에 가입을 하지 않으려 하더라도 꼭 상담은 받아보는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보험비교몰[바로가기]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제공하는 No.1 무료상담 전문 보험비교사이트

인스밸리 [링크] : 국내최대의 보험비교사이트 냉철하고 객관적인 보험설계를 제공

보험닷컴[바로가기] : 모든 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이미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가 부담 스럽거나 보장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바로가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까지 돈불리기에 대한 도움은 물론 무료재무설계
 리모델링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