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보험구직정보] 메리츠금융지주사 (주)리츠파트너스 강남 VIP지점에서 하이브리드 영업전문가를 모집합니다. (재무설계사, 자산관리사, FC, FA)

반응형
[보험구직정보] 메리츠금융지주사 (주)리츠파트너스 강남 VIP지점에서 하이브리드 영업전문가를 모집합니다.
(재무설계사, 자산관리사, FC, FA)




보험이나 재무설계 자산관리 업종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꽤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메리츠금융지주 계열사인 (주)리츠파트너스 강남 VIP지점에서 하이브리드 전문가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봤을 때 리츠파트너스 VIP지점의 경우DB를 제공하기(꽤 질이 좋은) 때문에 상당히 좋은 자리일 것이라 예상을 합니다.

국내 금융지주사중 유일하게 보험중심의 영업이 전개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기타 금융업체에 비해 수수료도 높은 편이고, DB의 경우 천원짜리 DB와 달리 상당히 가입율이 높고 높은 실적을 낼 수 있는 DB이기 때문에 영업환경이 매우 좋습니다.




일단 VIP지점의 경우....
메리츠금융그룹의 지주사라는 시너지 효과를 활용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 자체가 기존의 보험사와는 달리
재무설계사라는 타이틀을 달고 활동을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경우 보험의 인식보다는 재무설계의 인식이 더 좋기 때문에 여러모로 영업을 하는데 유리한 점들이 많습니다. 

보험의 경우 친구한테~ 너 보험들래? 만 해도 바로 싫어~ 라고 나올 정도로 참 인식이 좋지않은데, 재무설계의 측면에서 접근한다면 서로에게 윈윈이 되는 좋은 영업이 됩니다...^^

흐엉 저도 지원하고 싶은데, 지금하는 일이 있어서 안타깝네요~!


메리츠금융지주 리츠파트너즈 강남 VIP지점 하이브리드 전문가 채용정보


(주)리츠파트너즈 강남 VIP지점 인터뷰 신청서 다운로드


[지원방법]

담당자 : VIP 지점장 장금용
연락처 : 010-9911-4329,  02)6928-9809
E-MAIL : rich5090@ritzpartners.com



메리츠금융그룹 금융지주사 관련 기사 첨부


2011년 3월에 금융지주사로 출범을 했습니다만,
혹시나 해서 관련기사를 올려둡니다.

재무설계사나 자산관리사로 활동하실 생각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사실 재무설계 영업의 경우 잘하고 능력있어야 성공하는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도 개인적으로 리츠파트너즈에 대해서 알고 있는데, 질 좋은 DB로 인해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회사입니다.

평균 실적들이 높고, 그로 인해서 연봉이 높습니다.
아마 질 좋은 DB로 인해서 이런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합니다. 물론 같은 DB를 쓰더라도 실적에 대한 차이는 상당하죠!

개인적으로 열심히만 하면 성공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요곳이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게다가 금융지주라는 타이틀로 고객에게 어필을 하는 부분도 만만치 않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고객에게 브랜드밸류는 무시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죠^^

질좋은 DB로 인해 노력만 한다면 성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재무설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게다가 초반에 교육비도 100만원이나 지급을 하기 때문에, 이쪽을 생각해보고 있었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 리츠파트너즈 채용정보


사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을 것 이라 생각이 듭니다.
부담없이 문의해보세요. 혹시 아나요? 이게 당신의 기회가 될지도.......

몇일 간의 폭우가 잠시 멈춘듯 합니다.
하지만 또 비가 내릴지도 모른다는데, 폭우는 그만왔으면 좋겠네요~

해를 본지 오래된거 같네요~ 오늘도 흐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