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수익팁

블로그수익 안써도 꾸준하게 나오는 수익모델을 찾는 것도 한가지 답일듯 하네요!

반응형
[블로그수익 안써도 꾸준하게 나오는 수익모델을 찾는 것도 한가지 답일듯 하네요!]


벌써 블로그로 돈을 번지 1년이 넘었네요.
이런 저런 일도 많았고, 번돈도 꽤 되네요~ 역시 블로그는 투잡으로 짱이라능~~

그동안을 돌아보면....
열심히 는 못해도 꾸준히는 했던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대로만 하면 월 천만원이상도 무리는 없을텐데, 사람이다 보니~ 역시 ㅡ.ㅜ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한지 대략 1년 4개월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곰곰히 생각해보고,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살펴보면, 안써도 꾸준하게 수익이 나오는 것들이 있더군요...요런 모델을 찾는 것이 수익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꾸준히 안써도 도움이 되는 것은 뭐지??


뭐 그런 아이템이 많겠냐만은...
몇가지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저의 경우 경험해본것은 2가지 정도로 들수 있습니다.

자격증

단가도 낮은편이고 차라리 그시간에 보험이나 재무설계나 쓰는 것이 좋겠다~~ 싶어서 하지 않았던 모델인데
저저번달쯤 글 15개를 쓰고 지금까지 수익이 계속 나오고 있네요...

제가 여태까지 썻던 자격증이 15개인데, 여태까지 번 수익이 90만원이 넘어가니...
상당히 짭잘한 모델이 아닐 수 없습니다!

썻던 달은 별로 수익이 안났었는데...
매달 30이상 수익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자격증글 안쓴지 한달이 넘었는데, 목요일 11건, 금요일 16건, 토요일 2건, 오늘 6건 등으로
잘들어오는 편입니다. 물론 저중에 중복도 상당합니다......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머니

요것도 매달 30~50만원씩 별로 노력안하고 수익이 나왔던 모델인데요,
여태까지 쓴글이 얼마 되지 않습니다...25개정도??
근데도 꽤 많은 수익을 안겨줬던 모델이죠!

사실 첨에는 별루 안나왔었습니다.
근데 하다보니 어느날 부터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조금만 더 신경쓰면 아마 매달 어느정도 금액이 나올듯 한데, 역시 시간부족으로 많이는 못하고
적당히 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다이어트 머니[바로가기])

아무래도 하위 파트너 시스템과 재구매 시스템으로 활성화 되기 시작하면,
어느 정도는 고정수익으로 자리 매김을 할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네이버 쪽에 경쟁이 치열하지만, 다른 포털과 카페를 통해 수익을 내던지...
혹은 네이버나 다음을 노릴 수 있다면 좋은 결과를 주겠죠...

그 외에도 넷북이나 링크프라이스 같은 모델이 있는데 제가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것들이 더 많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요새 열심히 하는데 수익이 안나시는 분들!


톡 까놓고 말해서 똑같이 하면 효율이 별로 좋지 않고, 수익내기도 힘듭니다.

지금 잘하시는 분들이 있죠?
그분들 따라하느니 차라리 자신이 직접 남들이 안쓴 키워드를 찾는게 더 빠를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아예 점수높은 사람들 보다 더 점수를 높이면 되죠....

애초에 붙어서 내려버릴 수 있지 않으면 다른방법을 찾는 것이 더 효율적이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요새 블로그 요곳 하나만 하고, 글도 성의있게 못쓰고 이래저래 핑계지만...솔직히 최선을 다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달 몇백정돈 벌고 있는데, 왜???? 라는 생각이 드시겠죠??

사실 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어디서 수익이 나는지 조차도 파악을 할 수 없으니 말이죠!!

하지만 컨텐츠가 어느정도 쌓여 놓으면 알게 모르게 들어오더라구요...
뭐 요새 쓰는 글로도 들어오기는 하는데....역시 예전에 쓴글에서 들어오는 것 또한 만만치 않죠.

단순히 열심히 하는데 수익이 나지 않는 경우 방법을 바꿔보는 것도 좋은방법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