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수익팁

블로그수익 날림 포스팅만 하다가 정말 성의껏 쓰니 확실히 다르네요

반응형

블로그수익 날림 포스팅만 하다가 정말 성의껏 쓰니 확실히 다르네요


아마 저에 대해 관심이 있어 하시거나 저를 좀 아시는 분이라면 제가 글을 쓸때 그닥 신경써서 쓰지 않는 다는
것을 잘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블로그나 열심히 해야 겠다~ 라고 마음을 먹었었는데...
날림 포스팅으로 대충 때우고 딩가딩가 놀았었죠.

포스팅안하는 날들도 많다 보니 블로그 지수는 땅으로 꺼져 버리고(흑흑)
몇일 전부터 맘잡고 글하나를 쓸때도 부끄럽지 않은 글을 쓰자! 생각하고 퀄리티 있는 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 제가 드리는 말씀은 수익의 측면에서 드리는 말씀은 아닙니다.
제가 요새 수익이 다시 나오기 시작하는 것은 아무래도 이것과 연관은 있겠지만, 다른 이유도 있죠.





수익 날림 포스팅만 쓰다가 좋은 글을 쓰려고 하니 좋은점이 많더라


일단 블로그로 수익을 번다는 것은 꾸준함을 동반합니다.

하지만 매일 썻던 내용 또 쓰고, 대충 날림으로 적어버릴 경우 블로그에 대한 애착이 사라지고,
굉장히 재미가 없더군요.

반대로 지금은 잘쓸려고 노력도 하고 책도 읽고 자료도 찾고 하다보니,
재미는 잘 모르겠지만, 발전해가는 모습과 글을 쓰고 나면 뿌듯한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제가 글을 잘 쓴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아무래도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전문성도 떨어지고
아는 내용을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려고 노력을 하는 것 뿐이죠.

하지만 지금 처럼 노력을 한다면 남들 보다 더 좋은 글을 쓰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렇다 보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슬럼프에 빠진 분이시라면...
블로그가 너무 재미없어서 하기 싫은데 억지로 하고 있다면...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금새 좋아지리라 생각합니다.

세상이 이렇게 쉽게 돈버는게 어디있겠으며, 이렇게 좋은게 어디있습니까? ㅋㅋ

이번이 블로그를 하면서 몇번째 맞은 슬럼프인지 모르겠으나,
지금은 극복한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아마 당분간은 매우 열심히 할 듯 합니다~~

그나저나 티스토리에는 이제 정감이 안가네요......
다음도 네이버 블로그에게 다 밀리고^^;; 저도 요새는 네이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 블로그를 버릴 순 없을 것 같고,
하다 보면 분명 로직이 변경될테니, 그때 또 열심히 해야겠죠~~~^^

오늘도 하루가 끝나버렸네요~~ 내일도 활기차게 보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