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간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쓰네요^^

반응형


간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쓰네요^^

 


한때 애정있게 시작했던 티스토리가 요새는 애물단지네요^^

잘안해도 방문자는 천명이 넘어서 그냥저냥 애드센스 50달러 씩은 들어오는것 같아요...

티스토리에 애정을 가지고 가져가려다가..

포기하고 그냥 네이버 블로그 하는데, 이번달에도 블로그 수익 천만원은 넘을 것 같네요...

네이버와의 갭이 이렇게 컷었나~~~

요새는 스크랩도 잘 안되서 정말 할맛나는거 같아요~~^^

물론 저도 스크랩을 하기는 하지만 자작은 안해요 ㅋ

로직이 점점 변하는듯한데, 어떻게 될지~~~ 으~~~~

열심히 꾸준히만 한다면 어떻게 바뀌든지 해결책은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티스토리에 변화가 와서 다시 티스토리를 하는 날이 오면 좋겠지만^^;;

당분간은 블로그 팁이나 쓰러올 것 같네요^^

새해가 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2월이네요...

이제 열심히 해서 3월을 준비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