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렉서스 IS250 자동차리스 이용시 장점과 가격

반응형

렉서스 IS250 리스 이용시 장점과 가격

 

 

 

렉서스 IS250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됐을 때 부터 인기가 많았습니다.

출시가 되고 1년이 넘게 지났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일본의 명차 렉서스의 한 모델 중 하나죠.

역시나 일본 자동차의 자존심이라고 불리는 것이 아깝지 않게 최고급 모델에 적용이 되는 어려가지 편의 시설과,

운행시에 거의 잡음이 들리지 않는 정숙한 드라이빙을 자랑 합니다.

 

렉서스 IS250의 경우에는 컨터터블 모델이 있어서 젊은 층에게도 인기가 많고,

일단 세단의 경우는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에도 인기가 많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장수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디자인이나 실내의 인테리어나 딱히 흠을 잡을 데가 없어서 렉서스를 타는 분들에게는 가장 선호하는 모델이 바로,

IS250 입니다.

튀는걸 좋아하지 않고 조용함과 안정성, 편안함을 생각한다면 IS250 만한 자동차가 있을까 싶네요.

 

렉서스의 많은 모델들을 전부 느껴보고 싶다면 IS250을 추천 합니다.

작은 사이즈에 렉서스의 기술력과 토요타 자동차가 추구하는 모든 것이 담겨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거든요.

 

렉서스를 비롯한 많은 수입차와 국산 자동차를 실속있게 이용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바로, 자동차리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고유가 시대에 유지비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이 최근에는 자동차리스를 이용해서 자동차에 들어가는,

투자비용을 줄이는데 있어서 자동차리스를 이용해서 성공적으로 유지비를 줄여가고 있습니다.

 

초기비용이 적게 들어 목돈을 들여서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비해 신차취득이 용이 합니다.

초기에 예치해야 하는 보증금이 있기는 하지만 계약기간 동안 자동차를 이용한 후에는 100% 돌려 받게 되죠.

 

게다가 자동차렌트와는 달리 영업용 번호판인 "허"자 번호판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내 차"라는 소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자동차리스는 법인 이나 개인 사업자 분들의 전유물로만 인식이 되어왔던 것이 사실인데요.

월 납입하는 리스비용의 100%를 손비 처리가 가능해서 절세의 방법으로 많이 이용을 했기 때문이죠.

현재도 사업자 분들의 리스이용 비율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사업을 하지 않는 분들도 자동차를 구매 하지 않고 리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 이유는 만만치 않은 신차 비용과 초기비용, 유지비가 부담스럽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할부를 이용해서 차량을 구매하는 것 보다는 훨씬 금액이 적게 들어가는 것은 사실 입니다.

 

 

 

 

<출처는 사진에 명시 되어 있습니다>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동차리스나 렌트로 이용하는 것이 훨씬 저렴 합니다.

 

 

 

 

 

 

 

 

 

 

렉서스 IS250의 가격과 제원은 어떻게 될까?

 

 


 

렉서스 IS250의 특징은 이미 "완성된 자동차"라는 말이 있기 때문에 이전 모델에 비해서 많은 부분이 변하지는

않았습니다.

2011년형 IS250은 V6엔진과 2,500cc의 배기량을 가지고 있으며, 공인연비는 리터 당 11.4km로 아주 좋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은 무난한 연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운전 스타일에 따라서 연비가 좋아지기도, 나빠지기도 하겠네요.

 

 

 

 

 

렉서스 IS250 Standard의 가격은 47,645,000원 ,

렉서스 IS250 Premium의 가격은 53,035,000원,

렉서스 IS250 F-Sport의 가격은 56,005,000 원 입니다.

 

 

렉서스 IS250의 장점은 역시 정숙성에 있습니다.

시끄러운 주행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자동차 인데요.

액셀레이터를 강하게 밟아도 시끄러운 소리가 나지 않고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즉, 고속으로 주행을 할 때도 그 안정성과 정숙성이 더 빛을 발한다고 볼 수 있다는 것이죠.

 

 

 

 

 

 

 

2011년형 렉서스 IS250의 월 리스료는 얼마?


 

 

2011년형 렉서스 IS250 Standard의 리스 견적은,

보증금 30%를 예치하고 44개월을 계약으로 계산 했을때,

자동차세, 취득세, 등록세를 모두 포함한 가격은 월 900,000 원 으로 대략의 견적이 나오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