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장기렌트카싼곳 추천 체어맨w 장기렌트 견적

반응형

장기렌트카싼곳 추천 체어맨w 장기렌트 견적

 

 

 

요즘..사업하는 분들은 장기렌트 참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근데..이 렌트카라는 것이.단순히 빌려타는 차라는 인식 때문에 예전에는 보는 시선이 안 좋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이런 시선들이 많이 변했죠?

 

물론..1~2일 정도 렌트를 하는 경우는 말 그대로 "빌려타는 차"는 맞지만..장기렌트의 경우..

오~랜 시간 동안 차량을 이용하기 때문에 내 차처럼 탄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제 주위에 사업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작은 사람이던..큰 사업이든..

리스나 장기렌트카  한 대 씩은 다들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왜? 차를 사서 타지 않고 장기렌틀르 하냐고 했더니..

"장기렌트카 금리가 비싸긴 하지만 부가세환급이랑 절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탄다.

 그리고 한 ..3~4년 타다가 질리면 다른 차로 바꾸기도 쉬우니 이래저래 사업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런 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장기렌트에 대해 조금 알아보니 리스와 마찬가지로,

매월 납입하는 렌트료/리스료를 사업비로 처리할 수 있어 소득세율 혹은 법인세율을 낮추는데 이 만큼 효과적인

방법도 없다고 하는 분들이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장기렌트/자동차리스로 소득세 혹은 법인세를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예시는..

[여기를 클릭] 하시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가격 예시! 쌍용자동차 체어맨W


 

 

 

대한민국 프리미엄 세단 중에 하나인 쌍용자동차의 체어맨을 예시로 해서..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전문업체에서 제공한 견적을 통해 월 렌트료가 어떻게 산출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계약기간은 42개월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 짧게는 12개월, 길게는 60개월 까지 설정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당연하겠지만..기간을 길게 설정할 수록 월 렌트료는 더 싸지겠죠?

 

보증금은 차량 가격의 20%로 되어 있는데..이 금액은 계약 초기에 거치를 시키고..계약이 끝나면 그대로

돌려 받을 수 있는 금액이라고 합니다.

0~40%까지 장기렌트 신청자 분들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차량 가격은..57,400,000원인데,

여기에 계약기간 42개월, 보증금 20%를 적용하고, 자차보험, 무상정비서비스, 부가세10%가 포함되어 산출된 금액은..

월 1446,500원으로 계산되었네요.

 

이 금액은..메이커별 판매조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차종 및 상세하고 다양한 견적내용은  온라인 견적문의를 통해 자세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자동차리스 회사 추천!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업체..참 찾기 힘든 것이 사실 입니다.

이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의 시장이 점점 덩치가 커지고 대형화됨에 따라 낮은 가격으로 홍보를 하고,

정작 견적을 받아볼 때는 말도 안되는 비싼 가격을 제시하는데..이를 말로서 합리화 시키는 곳이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리스나 장기렌트에 대해 잘 모르는 부분이 많은 분들은..

이런 전문적인 이야기에 그래도 넘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신뢰할 수 있고..

무조건 적으로 상품을 이용하라고 권유하는 곳은 피하고..2~3군데의 리스/장기렌트 회사를 선택해,

무료상담을 받아보고 가장 서비스가 좋고, 신뢰가 가는 곳에서 계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1~2달 단기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것도 아니고..최소 1년에서 최대 5년 까지 내 차 처럼 탈 차량을

서비스하는 회사를 고르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달 400~500여 분들에게 최적화된 리스/장기렌트 견적을 무료로 제공하는,

"카봉"을 추천해 드리는데.. 다른 회사들과 비교해 카봉의 특별한 장점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 장점을 나열해 보자면..

 

1. 하나의 상품과 정형화된 견적이 아닌 유연하고 융통성있는 견적으로 대여요금을 책정하기 때문에,

   서비스 신청자분들에게 조금 이라도 더 유리한 견적을 제공 합니다.

 

2. 여러 리스회사들 중 신뢰도 있는 곳을 선정해 꼼꼼한 분석으로 빠른 견적을 제공합니다.

 

3. 리스/장기렌트 신청자분이 원하는 차량, 원하는 기간, 원하는 대여요금의 수준을 전문적인 인력을 통해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가장 원하는 조건에 급접하게 절충해 드립니다.

 

4. 운용리스, 금융리스, 유예리스, 장기렌트 등 다양한 상품을 신청자의 상황을 분석해 추천해 드립니다.

 

5. 한번의 계약으로 차량 출고 즉시 끝나는 서비스가 아닌, 서비스 이용기간 내내 차량을 이용할 때의

   불편한 점, 의문이 생기는 점들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을 통해 해결해 드립니다.

 

이런..장점들이 다른 회사들과 차별화 되기 때문에 매달 많은 분들이 카봉에서 전문적인 설계를 받아

자동차를 합리적을 이용하는 것이 아닐까요?

 

카봉에서 상담을 통해 차량을 견적받고 계약까지 하신 분들이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첨부하니 한번 읽어보시고 홈페이지에 방문해 무료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상담 수수료? 절대 없으니..마음 편하게 상담신청하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는 "카봉"!!

"카봉"의 더 많은 후기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