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말리부 장기렌트 장기렌트카비용 정보

반응형

말리부 장기렌트 장기렌트카비용 정보

 

 

 

 

 

 

말리부 장기렌트는 사업자 절세혜택이 가능하고,

운행거리의 제약이 없어 사업체에서의 영업용으로의 운행이 탁월한 쉐보레의 중형 세단입니다.

동급 경쟁모델로는 쏘나타, K5가 있지만 안전성 측면에서는 말리부가 단연최고라고 할 수 있죠.

 

더군다나 차량 운행이 많을 수 밖에 없는 말리부를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영업용이라면 더더욱...

안전함의 측면이 극대화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라부 장기렌트의 장점은 어떤 차량도 그렇지만..

차량이용에 있어 세금계산서 한정으로 회계처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최고의 장점은 매월 발생하는 렌트료를 손비처리할 수 있어 세금절감에 탁월하다는 것 입니다.

 

한번 장기렌트를 이용했던 분들이 계속적으로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말리부 장기렌트, 표준 견적은?


 

 

 

 

말리부 장기렌트를 하는데 ...가격을 안 보고 넘어갈 수는 없겠죠?

 

장기렌트에서 월 렌트료는 차량의 가격에 가장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당연한가요?ㅎㅎ

그 다음이 최소 0%~50%까지 설정할 수 있는 보증금!

그리고 최소 12개월에서 60개월 까지 설정할 수 있는 계약기간인데..

이 외에에도 각종 세금과 보험금을 한번에 납부를 하느냐,

렌트료에 포함을 시켜 분할 납부를 하느냐에 따라 또 렌트료가 변동됩니다.

 

제조사의 할인율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각 차량들은 구매를 할 때  차량 할인을 시켜주죠?

이 할인으로 차량 가격이 떨어지기 때문에 덩달아 렌트료도 할인이 되니..

이점 참고하시고 표준 렌트 견적서를 보시면 될 것 같네요.

 

 

 

 

표준견적서를 보면...말리부2 .0 의 가격은 21,850,000원 이고..

보증금은 0%로 설정되어 있네요. 이 보증금 0%를 설정하시려면..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사업체의 매출에 영향을 받으니 이점 참고 하세요~일반적으로 30%를 선호하시더라구요.

계약기간은 36개월 이구요..

 

자차보험. 무상정비서비스, 부가세 10%가 포함되어 있는 월 렌트료는..

 

671,000원 입니다.

 

다시 이야기 하지만!!!

보증금을 올릴 수록 더 저렴해 진다는 거!! 참고하세요^^

 

 

 

 

장기렌트 회사..어디가 좋을까요?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업체..참 찾기 힘든 것이 사실 입니다.

이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의 시장이 점점 덩치가 커지고 대형화됨에 따라 낮은 가격으로 홍보를 하고,

정작 견적을 받아볼 때는 말도 안되는 비싼 가격을 제시하는데..이를 말로서 합리화 시키는 곳이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리스나 장기렌트에 대해 잘 모르는 부분이 많은 분들은..

이런 전문적인 이야기에 그래도 넘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신뢰할 수 있고..

무조건 적으로 상품을 이용하라고 권유하는 곳은 피하고..2~3군데의 리스/장기렌트 회사를 선택해,

무료상담을 받아보고 가장 서비스가 좋고, 신뢰가 가는 곳에서 계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1~2달 단기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것도 아니고..최소 1년에서 최대 5년 까지 내 차 처럼 탈 차량을

서비스하는 회사를 고르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달 400~500여 분들에게 최적화된 리스/장기렌트 견적을 무료로 제공하는,

"카봉"을 추천해 드리는데.. 다른 회사들과 비교해 카봉의 특별한 장점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 장점을 나열해 보자면..

 

1. 하나의 상품과 정형화된 견적이 아닌 유연하고 융통성있는 견적으로 대여요금을 책정하기 때문에,

   서비스 신청자분들에게 조금 이라도 더 유리한 견적을 제공 합니다.

 

2. 여러 리스회사들 중 신뢰도 있는 곳을 선정해 꼼꼼한 분석으로 빠른 견적을 제공합니다.

 

3. 리스/장기렌트 신청자분이 원하는 차량, 원하는 기간, 원하는 대여요금의 수준을 전문적인 인력을 통해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가장 원하는 조건에 급접하게 절충해 드립니다.

 

4. 운용리스, 금융리스, 유예리스, 장기렌트 등 다양한 상품을 신청자의 상황을 분석해 추천해 드립니다.

 

5. 한번의 계약으로 차량 출고 즉시 끝나는 서비스가 아닌, 서비스 이용기간 내내 차량을 이용할 때의

   불편한 점, 의문이 생기는 점들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을 통해 해결해 드립니다.

 

이런..장점들이 다른 회사들과 차별화 되기 때문에 매달 많은 분들이 카봉에서 전문적인 설계를 받아

자동차를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아닐까요?

 

 

카봉에서 상담을 통해 차량을 견적받고 계약까지 하신 분들이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첨부하니 한번 읽어보시고 홈페이지에 방문해 무료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상담 수수료? 직접 상담을 받아보니..전혀 그런것 없고...마음 편하게 상담신청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은 이용후기들이 있고 대부분 만족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후기를 쓰는 이유는..

 

카봉에서는 직접 상담을 받아보니 무조건 리스나 장기렌트로 계약을 하려고 하지 않고,

내 상황에 맞춰 장기렌트 보다는 리스가 유리 하다던지 리스나 장기렌트를 하면 더 손해라고 하는 등..

객관적인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다른 회사들의 경우..무조건 계약부터 하려고 해 거부감이 들었고..

 

무료상담이라고 해 성의 없이 상담할 줄 알았는데,

열의가 넘쳐 솔직히 감동스럽기 까지 했습니다.

 

카봉에서는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견적에 맞는 자동차 찾기 등의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

8곳의 리스/장기렌트사를 비교해 최적화된 견적을 받어볼 수 있다는 것이 자랑이라고 하네요!

 

 

 

 

아무 이유없이 매달 400~500명이 무료로 최적화된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아니겠죠?  카봉!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