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경차장기렌트 레이 장기렌트

반응형

경차장기렌트 레이 장기렌트

 

 

 

일본의 박스카의 대표모델이 있다면 닛산의 큐브가 있죠?

이 큐브는 독특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데요~

특히나..큐브는 폭스바겐 뉴비틀, 미니쿠페와 함께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기로 유명하죠?

 

박스카의 원조! 라고 할 수 있는 닛산의 큐브가 있다면 한국에는 그에 못지 않은 디자인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기아의 레이가 있습니다.

큐브와 레이의 차이를 보다면..일단 큐브는 준중형인 만큼 성능은 레이 보다 좋고 실내도 넓지만..

수입차다 보니 비싸다는 단점이 있구요.

 

레이는 경차다 보니 각종 세금이 면제 된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경차라고는 하지만 넓은 실내공간과 수납공간 덕분에 캠핑카로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요즘..

경차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재미 있는 점이..예전에는 경차를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사업자, 비사업자 구분 하지 않고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분들의 수요가 엄~청 늘어났는데..

아무래도..경차의 장점과 장기렌트의 장점이 시너지효과를 불러왔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 포스팅에는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전문 사이트 "카봉"[바로가기]에서 제가 직접 받은 견적과

경차 장기렌트를 이용했을 때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경차 장기렌트의 장점?

 

 

 

장기렌트는 요즘 개인/법인 사업자들이 영영,운행의 용도로  저렴하게 차량을 이용하기 위해 선호하기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연간 운행 거리가 4만 km이상인 경우 리스 보다는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죠.

장기렌트의 경우 주행거리의 제약이 없고 리스는 주행거리의 제약이 있다는 차이점 때문인데요.

 

아무래도..사업체에서 운행을 하게 되면 주행거리가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

그로인한 소모품교환, 정비를 자주하게 되기 때문에 무상정비서비스렌트료에 포함되어 있는 장기렌트를 선호하는 것이죠.

 

물론..이런 장점들은 개인적으로 장기렌트를 하는 분들에게도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장기렌트를 하는 분들은 경차, 소형차 이상의 차량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하는데..

일단 준중형 이상을 원하시는 경우는 할부나 현금구매를 하시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이유는..장기렌트는 매월 렌트료를 납입하면서 차량을 이용해 목돈이 나가는 부담은 적지만,

할부보다는 금리가 높기 때문에 사업체에서 "절세"효과를 못 보는 일반 이용자 분들은 오히려 손해 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경차의 경우는 일단 저렴하게 차를 이용할 수 있고,

운행거리가 많아져 부품교환이나 그로인한 중고차 가격하락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

오히려 유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다는 것이죠.

 

사업자, 비사업자 모두에게 유리한 경차인 레이 장기렌트를 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인..

가격!!!!!을 한번 볼까요?

 

 

 

 

1.0 가솔린 모델을 장기렌트 견적에 적용을 시켜 제 메일로 받은 예상견적 인데요.

레이는 LPG, 가솔린과 LPG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바이퓨얼 모델도 있으니 취향이나 상황에 맞춰

자유롭게 모델 선택을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레이의 기본 가격은 12,450,000원 이고,

보증금은 30%, 계약기간은 36개월로..장기렌트를 이용하는데 가장 선호하는 설정으로 견적을 내주셨다고 합니다.

물론..여기에 옵션의 추가, 모델의 변경, 차량 할인율 까지 적용을 하면..

가격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하셨는데..자세한 견적이 궁금하다면 "카봉" 홈페이지에 오셔서

1:1 무료상담을 신청하시면 상담을 통해 최적화된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레이의 월 렌트료는 379,500원 으로 계산이 되었는데,

렌트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사업자 분들과 비 사업자 분들이 저렴하게 차량을 효과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반대로..저렴한 가격 때문에 사업체에서는 그 만큼 "절세효과"를 크게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레이 장기렌트, 조금 더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얼마전만 해도..경차를 장기렌트로 이용할 수 있다는 생각을 전~혀 하지 못 했는데요..

아는 분이 보험영업을 하시면서 차가 필요해 여기저기 알아보니까..장기렌트현금이나 할부보다 유리하다는

말을 듣고 얼마전 계약을 해서 차를 받아보니..부담없이 차를 이용할 수 있고..

기동성이 좋아져서 그런지 영업 성과가 꽤나 좋아졌다고 하네요.

 

저도 이 말을 듣고...여기저기 상담 요청도 해보고 정보를 수집해보니..

경차 까지는 장기렌트가 오히려 이익이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물론..사업체를 운영하는 분들이야 절세효과 덕분에 더 ~비싼 차를 이용하는게 좋을 수도 있는데요..

 

제가 알아본 결과..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과 서비스라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차량을 구입해 완전히 내 소유가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차량을 받아서 이용하는 도중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나 고객관리를 통해 불편한 점을 해소해 준다거나..

빠른 사고, 정비 서비스로 업무에 차질이 생기면 안되게끔 조치를 취해줘야 하는데..

 

막상 계약하고 매월 렌트료를 받으면서..이런 사후 서비스를 가볍게 생각하는 곳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제가 직접 상담 받았던 곳 중에 가장 추천해드릴 만한 장기렌트회사를  소개해 드리자면,

"카봉"이라는 곳으로 상담을 하는 사람의 상황에 따라 리스가 유리하면 리스를 추천해 주고,

장기렌트가 유리하다고 판단이 되면 장기렌트를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물론..이 두가지 전부 마땅히 이용을 하는데 이득이 없다면 과감하게 이용을 하지 않게 좋다고 말해줘

"계약과 성과가 우선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해줘 신뢰가 팍팍 가더라구요.

 

제가 아는 분도 카봉에서 계약을 했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주기적인 고개관리를 해줘서 아직까지 차를 이용하는데

큰 불편을 느끼지 못 했다고 하네요.

 

저도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가보니 대부분 만족스럽다는 후기들이 있어 서비스의 질을 대충이나마

파악할 수 있었는데요.

 

카봉홈페이지에서는 현재 1:1 맞춤형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쉽게 상담신청을 하실 수 있어 장기렌트나 리스 이용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이 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에 카봉의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해 드릴테니,

한번 방문해 보셔서 후기도 읽어 보시고 상담도 받아보시는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카봉 [홈페이지 바로가기] : 매월 400~500명이 리스/장기렌트 상담을 신청하는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전문 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