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에우르트 오픈캐스트를 오픈하고 싶은데 이메일 추천좀 해주세요!!

반응형

에우르트 오픈캐스트를 하고 싶은데 이메일 추천좀 해주세요!!




요새 이웃분들이 오픈캐스트를 많이 하고 계시더군요...
다름이 아니라 오픈캐스트를 하려고 하는데, 최소 5명의 네이버 회원에게 추천을 받아야
하는군요...
그래서 본의 아니게 추천 구걸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바루바루 추천을 할수 있는 메일을 보내겠습니다.

요새 날씨도 춥고~
재미 없는 나날이네요...
핸드폰도 액정이 나가서 이번기회에 아이폰4를 질럿는데,
84차라 담주에나 받을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
아이폰이 오면 저두 ㅋㅋ 스마트폰 글도 좀 써볼까 해요~~

참 그리고 시간이 남으시면 한RSS좀 구독해주세요~
16이라니 ㅜ.,ㅜ 너무 허전해서리 ㅋㅋㅋ

블로그 하면서 이렇게 구걸해보긴 처음이네요 ㅋㅋㅋ
그만큼 포스팅이 하기 싫은건지도 -_-;;;
슬럼프인가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