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영화,만화책 꽁짜로 보는법(KT, 메가패스 사용하는분만 됨)

반응형

후 저도 이걸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ㅋㅋ

쿡존에서 메가패쓰, KT인터넷 사용하는 사람들은 무료로 영화, 만화책을 꽁짜로 볼수있네요

허접한거 몇개 가따가 논줄알았는데, 의외로 신경많이 썻는데요?

전 갠적으로 사마달, 황성 무협 만화좋아하는데 만화책쪽가니까 일일많화 잔뜩있고;;

일일만화보려고 예전에 네이트 만화결제한게 아깝다는 -_-

영화는 터미네이터4 하고있고 곧 집행자 상영한다네요.

영화는 VOD로 700편정도 있고 의외로 볼만한것들이 많네요.

흠 문자/음악/벨소리/운세서비스 까지 라는데 전 두개만 써봤어요. 영화랑 만화책만.

흠 당분간 심심할때 이걸로 시간때우면 되겟네여 ㅋㅋ

인터넷 뭐쓰는지 모르시면 가보세여. KT, 메가패쓰면 무료어쩌고 말뜨거든요.

뭐 몇일꽁자 이런거 아니고 그냥 평생꽁짜더군여(나중에 유료로 바꾸는건아니겠지)

http://zone.qook.co.kr/top/index.zone





흐흐 도움이 되셧다면 추천좀해주세요 ㅋㅋ



이전글 : P2P 웹하드 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