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보통예금통장 추천 국민은행 명품여성종합통장

반응형

[보통예금통장 추천 국민은행 명품여성종합통장]


요새 워낙에 많은 금융상품들이 쏟아져 나오니 으~ 정말 뭐가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좋은 상품들도 나오는데 뭐가 더 유리한가 엄청나게 많은 은행상품을 하나하나 비교해볼 수도 없고....
역시 이럴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오늘 소개할 통장은 바로 국민은행의 여성종합통장!!

오늘 소개할 상품은 국민은행 명품여성종합통장인데......
이 상품은 입출금이 다양한 예금이긴 하나 다양한 수수료 감면혜택과 무료보험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아니 ! 통장을 만들었을 뿐인데 보험까지 서비스해준다고 ?
몇가지 조건만 충족시켜 준다면 일반 통장보다는 이런 여성종합통장 하나쯤 가지고 있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성만 가입가능한 통장



이 통장은 이름 그대로 여성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흑 남녀 차별이야)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당연히 그럴지도...) 
이 상품은 위에서도 설명했지만 수수료 감면 , 보험서비스 뿐만 아니라 월간 총 입출금액 및 수수료 면제 내역을 제공해줍니다.

재테크에 꼭 필요한 가계부 기능까지 제공해 주니 편리합니다.

 




또 다른 특징은?



이 상품의 또하나의 특징 !
KB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KB포인트리에 대해 알고 계실텐데요.
일종의 포인트인데 KB포인트리에 결합되있는 카드로 결제시에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입니다.
이 상품은 KB포인트리카드 결제계좌로 이용하고 전월 결제 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매월 300점 포인트리를 추가 적립해줍니다!
포인트리 저도 사용해 봐서 알지만 매우 알차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ATM에서 수수료를 포인트리로 대체로 결제 할 수도 있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금리는 ?
보통예금이고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니까 금리에 대해서는 많은 기대를 하시면안됩니다.
금리는 보통금리보다 조금 높은 0.2%이고 우대금리를 충족시키면 0.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20세 이상 65세 미만 고객은 결산기간 평잔이 20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무이자로 처리가 됩니다.
우대금리는 KB우대정기적금, 20대자립주택청약부금, 주택청약부금, KB상호부금 또는 국민수처정기예금 등을 인터넷뱅킹을 통해 신규가입 한 경우에 지급이 됩니다.

이 통장을 결제계좌로 하여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보험 서비스는 위에 표에 보시는 것과 같이 1년동안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지만 갱신 또한 충족시 가능합니다.
대상은 수수료 면제기준을 충족하시는 계좌인데 수수료면제기준은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기본 면제와 실적 면제가 있는데 실적 면제를 받는 것도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해당하는 것 중에 한가지만 해당하면 받을 수 있으니 이것까지 충족해주셔야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사용이나 잔액 50만원 이상 또는 공과금 이체 등 쉬운방법으로 실적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만들어주는 통장받아오지 마시고 똑똑하게 공부해서 보험까지 서비스해주는 상품 만드셔서
많은 혜택 챙기는 여성이 되시길 바랄께요!


도움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추천 꾸욱~!!!

사실 별것 아닌 정보지만...
이런 것들을 자신에게 많이 쌓아두면 분명 유리한 것만 쏙쏙 훔쳐내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하지만 시간 상 이런 상품을 하나하나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또한 통장 정보 말고도 적금, 예금, 보험, 투자상품 등 많은 상품들이 존재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하나하나 파악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기도 하죠..

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 문제는 바로 쩐(?)이죠..
하지만 금전 부담없이 무료재무설계를 통해서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고, 포트폴리오 작성을 물론 어떻게 자산을 운용해야 하는지, 상담부터 조언까지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꼭 누구나 이용해봐야 합니다.

그저 전화로 하는 것이 아니라, 재무설계사가 직접 방문해서 진행을 하고, 일체의 가입권유나 요구는 없으므로 편하게 재무설계를 받으시면 됩니다.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시간만 있으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꼭 받아보시길 권유 합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설계까지 금융 전분야 무료재무설계와 보험리모델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