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암보험

암보험 비갱신형 vs 갱신형

반응형

암보험 비갱신형 vs 갱신형







암보험에 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신의 건강과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암보험의 가입률이
올라가고 있는 뉴스를 본적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암발병률 1위가 바로 남자의 경우는 위암이라고 하죠,.
그 만큼 암보험은 인기가 많아지고 있지만 막상 보험사들은 암보험의 보장을 줄이고 있다고 하죠.

그리고 비갱신형 보험을 줄이고 거의 갱신형으로 바뀌어 가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암보험 가입자는 늘어가지만 그 만큼 암발병률이 높아짐으로 인해 보험사들의 손해가 심해지고 있다는 이유 입니다.

주위에만 봐도 암발병이 잦아지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은 20대들도 암에 걸렸다는 소식들이 조금씩 들려오고 있습니다.

연예인들도 누가 암에 걸려서 투병 중이네..이런 뉴스들이 자주 보이죠.

암보험에 가입을 하는 이유는 크게 재발에 대한 걱정과 사망률, 고액의 치료비의 이유로 암보험에들 많이 가입을 합니다.

암 치료비는 물론 이고 생활비까지 보장이 되어야 하니..

4월이 되면 의료실비보험은 물론이고, 다른 보험들까지 보험료 인상이 결정되었다는 소식들은 들어서 다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암보험의 효율적인 가입을 위해 갱신형과 비갱신형의 비교와 추천 상품은 어떤것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암보험 갱신형 vs 비갱신형 뭐가 좋을까?

 




1. 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중에 갱신형은 보험기간에 동일한 보험료를 납부하는 것으로 손해율이 올라도 소비자는 동일한 보험료를 납부하는 것을 말합니다.

쉽게 말해서 보험에 가입을 할때 보험료가 확정이 되고 만기까지 보험료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특성기간만 보험료를 납입을 해야 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해서 계획적인 재무설계가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시에 갱신형 보다 보험료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 암보형 갱신형

암보험 중 갱신형은 5년, 10년, 20년 단위로 갱신이 되는 보험입니다.
갱신형암 보험은 보험기간 동안 보혐료를 납입해야 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입시에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 보혐료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갱신시에 연령이나 위험률에 따라서 보험료가 인상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갱신이 안될 수도 있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갱신형 암보험은 보험료가 올라갈 수도, 내려 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보험료가 계속 올라간다는 보는 편이 맞습니다.

초반 보험료가 부담이 되는 분은 갱신형 보험을 선택하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갱신형암보험 vs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

 



갱신형암보형과 비갱신형 암보험의 베스트 상품들을 알아볼까요?

비갱신형 암보험은 100세 암보험과 80세 암보험이 있는데,
100세 암보험은 한화손해보험의 상품은 1등을 달리고 있네요.

80세 암보험은 신한하나로 암 보험이 1등이네요.



비갱신형 100세 암보험 베스트 상품 입니다.



비갱신형 80세 암보험 베스트 상품 입니다.


 

확실히 100세 비갱신형 암보험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상품도 다양하게 있는것 같습니다.


갱신형암보험의 베스트 상품 입니다.




 

AIA생명의 뉴원스톱 암보험의 경우는 암은 물론 뇌출혈,급성심근경색도 보장을 해주네요.
특약시에 일반사망까지도 보장이 된다고 하니 다른 상품의 장점도 활용할 수 있겠네요.



위의 베스트 상품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입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보험비교를 통해서 가입을 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보험료 절약도 되고 각 상품과 보험사의 장단점을 전부 알아볼 수 있으니,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이 중요할것 같습니다.

객관성 있고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해주는 보험비교전문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께요.
저도 상담을 받고 보험 가입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현명한 선택을 한것 같습니다.



 보험닷컴 [ 링크] : 모든보험에 대해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견적을 내주는 no.1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몰   [링크] : 암보험,연금등에 대해서 상담을 통해 최적의 설계를 도와주는 보험비교사이트 











갱신형암보험 vs 비갱신형암보험 승자는?






사실 초기보험료를 아끼기 위해서는 갱신형암보험에 가입을 하는 것이 좋고,
총 납부하는 보험료를 보자면 비갱신형암보험이 좋습니다.


사진을 봐도 알겠지만, 보험료를 납부하는 금액적인 측면만 보더라도 비갱신형암보험이 좋습니다.

객관적으로 보면 갱신형암보험은 갱신시에 갱신이 안 될수도 있고 보험료 폭탄을 맞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인기가 많은 보험도 100세 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비갱신형암보험이 인기가 많은 것만 봐도 , 어떤 보험이 더 좋고 사람들이 선호하는 이유를 알 수가 있죠.


 








암보험 !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보험비교몰[바로가기]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제공하는 No.1 무료상담 전문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닷컴[바로가기] : 모든 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이미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가 부담 스럽거나 보장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바로가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까지 돈불리기에 대한 도움은 물론 무료재무설계
 리모델링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