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상상속의 5대 동물

반응형



인터넷 하다가 재미있어서 퍼왔습니다.

상상속의 5대 동물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에 올라온 그림인데요.

첫번째가 용..드래곤 이구요..

두번째가 빅풋 이네요. 빅풋은 설원등에서 발견되는 상상속의 동물이라고는 하지만 실존한다는 증거들이 몇개 있죠.
봤다는 사람도 제법 있구요. 빗풋과 비슷한 종류는 설인인..예티가 있죠.

세번째는 유니콘 이네요.
동화등에서 자주 등장하는 유니콘.. 유니콘의 뿔은 아무리 오염된 물이라도 닿기만 하면 맑은 물로
바꿔준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아더왕 전설에도 등장하는 유명한 상상속의 동물 입니다.

네번째는 네스호의 괴물 "네시" 입니다.
네스호라는 호수에서 살고 있다는 네시는 저희 국민학교 다닐때부터 "아니!세상에 이런 일이!" 이런 책에서
단골손님으로 등장했죠.
사진도 몇개 공개되었는데 그 당시 과학으로는 합성사진인지 조작된 사진인지를 가려내기가 힘들었네요.
그러고 보니 왜 요즘은 네시 얘기가 없을까요?
요즘 과학기술이면 사진은 물론 호수 바닥까지 조사할 수 있을텐데요.


마지막 다섯번째..

아 잠시..눈물 좀 닦고......

여자친구네요..

아 ...... 그런 얘기가 있죠.

여자는 별처럼 많지만 별처럼 멀다..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