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에우르트의 드림카

반응형

에우르트의 드림카

 

 

 

요즘은 자동차를 소유한 "오너 드라이버"들이 참 많아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비해서 자동차들도 많이 늘어난 것 같은데요.

 

남자와 여자, 구분 없이 누구나 마음 속에 "아..꼭 한번 타보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드림카"하나씩은 거의 다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은 제가 "가지고 싶은 드림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현실적으로 살 수도 있는 것들이기는 하지만..사게 되면 금액적으로 포기를 해야 하는 부분 때문에..

포기하는 자동차들도 있기는 합니다.ㅋㅋ

 

 

1. 2012년형 벤츠 SLK200 6750만원, SLK 55 AMG 1억 490만원

 

 

 

누구나 한번 쯤 꿈꾸는 빨간 스포츠카..그 것도 벤츠..

SLK200 같은 경우는 조금 무리 하면 타고 다닐 수는 있지만,.위에 언급한 대로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합니다..

음..1억 490만원 짜리 AMG는..말 그대로 드림카네요..

 

볼 때 마다 느끼지만..차가 참..잘 빠졌죠?

 

 

 

 

2. 2012 재규어 XF (6,500 만원 ~ 1억 4780 만원)

 

 

영국의 자동차 재규어 XF입니다.

음..디자인을 보면 참 멋진 자동차임에는 분명하지만..아는 사람만 아는 재규어죠.ㅋㅋ

특히나 여성 분들은 재규어를 잘 모르죠.

 

재규어의 로고를 보면..뭐? 퓨마? ..이런 경우도..

 

 

 

 

3. 2010 아우디 R8 5.2 FSI (2억 1,330 만원)

 

 

음..그야 말로 이건 "드림카"네요.

아우디 R8 입니다..거의 슈퍼카 급 스포츠카 인데요..

2억이 넘어가니..그냥 꿈으로만 남겨둘 자동차 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역시 아우디는  하얀색이 제일 멋진거 같습니다.

아우디 TT도 흰색이 멋지고 요즘 국내에서 잘 팔리고 있는 아우디 A6도 흰색은 멋이 철철 넘치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