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암보험

AIA뉴원스톱암보험

반응형

AIA뉴원스톱암보험

 

 

 

 

세계적으로 암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숫자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특히나...국물과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이 습관인 우리 나라 사람들은 위암 발병률이 다른 나라에 비해 유난히 높았는데요.

최근에는 이런 식단 조차 서구화 되어 가면서 대장암 발병률도 엄청 나게 들었다고 하죠?

40대 남성 암 발병률 1위가 곧 대장암으로 바뀔 것 이라는 전망도 있습니다.

 

암에 대한 통계를 보면 매년 10만명 이상의 암환자가 발생하고 그 중 6만원이 암으로 사망을 하고 있다고 하죠.

평균 수명 자체는 의료기술의 발달이나 자주 있는 건강검진으로 갈수록 길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건강에 대한 걱정은 무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보통..암에 걸리는 분들이 가장 부담이 되는 것은 몸이 아파서 걱정 스러움이나 죽음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

암에 치료비에 대한 금전적 부담이라고 하는데요.

의학기술의 발전으로 암 완치율이 높아지고 있지만 오히려 암의 발병률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고통을 덜어드릴 수는 없지만..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지고 대비할 수 있는 암보험 하나쯤은 준비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암보험,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야 합니다.

 

 

 

요즘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세가지 필수보험이 있다고 합니다.

그 세가지 필수보험은 평생 병원비를 책임지고 병원비를 90%까지 돌려주는 의료실비보험,

안정적인 노후를 보장할 수 있는 은퇴생활의 월급인 연금보험,

그리고..오늘 얘기하고 있는 암보험 입니다.

 

다들 필수보험인 만큼 하나씩은 다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나 암은 병원비가 적게는 1~2천만원, 많게는 5천만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암으로 인한 고통 보다는

대부분 암 치료비에 대한 금전적인 부분이 암환자 분들이 느끼는 가장 큰 부담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암환자 분들은 .."설마 내가 암에 걸리겟어?" 라며 막연하게 안심을 하고 있다가,

암보험에 가입을 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고 하죠.

 

요즘 암은 초기에만 발견하면 완치율이 90%가 넘어 간다고 합니다.

물론..이런 초기암의 경우 치료비가 적게 들어가기는 하겠지만..치료기간 동안 경제적 활동을 하지 못 하기 때문에..

그 동안 생계를 위한 자금을 마련 하기 위한 것도 암보험의 필요성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재발 방지를 위해서라도 꾸준히 병원을 다녀야 하기 때문에 병원비 역시 무시할 수 없죠.

 

30대 분들은 물론이고..40대 분들의 경우 암보험에 하루라도 빨리 가입을 해야 하는데,

그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암보험의 경우 가입을 했다고 바로 보험료를 보장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는 가입 후 90일의 면책기간이 지나야 보험료를  보장 받을 수 있는데,

보험사에 따라 1년 혹은 2년 안에 암이 발병되면 보장금액의 50%밖에 받을 수 있도록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언제, 어떻게 암이 발병될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암보험 가입을 마음 먹고 있다면..바로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부분 이외에도 최근 암보험에 가입한 분들이 암진단을 받고, 보험료를 수령하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

보험사 측에서는 손해율이 높아 암보험 판매를 중단하거나 보장을 줄이고 보험료를 인상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우리 나라 남자이 33%가 걸리는 암은 50세 이상이 되면 보험료가 훌쩍 뛰기 때문에..

20세 혹은 30대에 비갱신형으로 100세 만기 상품을 가입해 미리 하루라도 빨리 미리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암, 결코 남의 일이 아닙니다.


 

 

 

 

 

 

암보험 추천 : AIA 뉴원스톱암보험


 

 

 위에도 언급을 했듯이..

많은 보험사에서 최근에는 암보험 판매로 인한 손해율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암보험 판매 중단 및 보험료 인상의 움직임을 계속해서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암보험 상품을 제대로 선택하고 비교해서 가입해야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AIA생명의 뉴원스톱암보험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AIA생명의 뉴원스톱 암보험은 50%만기환급형, 100%만기환급형, 건강관리형, 순수보장형 중 한가지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데, 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을 선택해 보험료를 저렴하게 설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뉴원스톱암보험의 겨우 비갱신형이기 때문에 처음 보험료 그대를 만기가까지 가지고 가게 되는데,

암보험은 만기를 최대한 길게 설정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80세 만기라고 한다면..80세에 보험료를 돌려 받는 다는 것이죠..

돈의 가치는 물가상승률에 비례해 계속해서 하락 하기 때문에..지금의 돈이 그 때의 금액과는 같을 수 없겠죠?

그리고..80세에 보험료 돌려 받아서..어디에 쓸 수 있을까요?

 

차라리 지금 보험료를 조금 더 저렴하게 내는 것이..차라리 이익입니다.

 

AIA생명의 뉴원스톱 암보험은 암으로 진단확정시 일반암의 경우 4천만원 지급,

91일 째 부터 지급이 가능한데, 가입 2년 미만시 50%만 지급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하루라도 빨리 가입을 해야 한다는 것이죠.

 

그리고,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으로 직단 확정시 각각 4백만원을 지급,

고액암 진단시 1억원 지급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보험에 가입을 하려니..이 상품이 나에게 정말 잘 맞는 상품인지 고민이 생길 때가 있죠?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요즘에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고 있고..

무료상담을 통해 보험료 설계 및 보험 리모델링 서비스를 받아 보험 가입 등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저 같은 경우도 아직까지 필요없는 종신보험에 가입을 했다가 해지를 하고 다른 필요한 보험에 들었는데,

상담을 받기 전까지는 저 한테 종신보험이 불필요한 보험인줄 몰랐거든요-_-;;

이런 필요없는 보험을 해지하고 필요한 보험을 하나 더 들던지 저축을 하는게 훨씬 이익이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해보고 가입을 할 경우 대부분 첫회보험료를 50%까지 돌려주고,

사업비가 적기 때문에 보험 설계사 분들에게 가입하는 것 보다 10~15%정도 저렴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하는 보험비교사이트인 스마트인스 처럼 보험증권 분석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해주는 것은

국내 어디에도 없다는 거~

 

※ 보험증권분석 서비스란? ※

 

현재 가입되어 있는 보험의 보장범위가 충분하지 않은지, 보장기간이 충분하지 않은지, 보장이 중복되어 슬데 없이 보험료가 지출

되는 지를 파단해 보험전문가에게 포트폴리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수석보험전문가무료상담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꼭 필요한 부분에 대한 상담을 실시하고 있는데,

보험 뿐만 아니라 재무설계를 통해 내 자산의 운용에 대한 많은 부분의 조언 역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왕 보험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보험증권 서비스, 보험리모델링, 재무설계 까지 한번에 받아보실 수 있는 스마트인스를 추천 합니다.

 

국내최초보험증권 분석 서비스, 초회 보험료 50%할인! 순수한 보험비교사이트 스마트인스 [바로가기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