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의료실비보험

현대해상 의료실비보험

반응형

현대해상 의료실비보험

 

 

 

요즘..하루가 다르게 건강에 대한 문제들이 뉴스나 신문을 통해 기사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언론에서 나서서 현대인들의 건강 문제를 이야기 하는 것을 보면..저 역시 내 건강에 대해 자신할 수만은 없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런 미디어에서 건강문제를 자주 다루고,

주위에서 하나 둘 씩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징후를 발견하고 병원에 가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되니..

덩달아 "나는 괜찮을까?"라는 생각을 저절로 하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실손보험의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고,

그에 맞춰 각 보험사들은 기존의 실손보험을 유지하는 것은 물로 새로운 상품들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실손보험에 가입을 하려고 하면..가입자 입장에서는 보장이 다들 비슷비슷해 보이기 때문에,

상품을 정확히 알고 가입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사실..실손 의료비 특약의 경우 5천만원 한도까지 병원비를 보장해준다는 것은 각 보함사마다 거의 동일 합니다.

보험사들 끼리 차이가 나는 부분이 바로 특약과 보험료, 그리고 보험금 처리 절차입니다.

 

보험사에 따라 약간씩은 다르지만 추가적으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보장은,

암보장, 골절, 뇌졸중 , 급성심근경색 등이 있는데 보험 상품마다 기본 계약 조건, 의무가입 담보, 적립하는 보험료,

은 거의 비슷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지만..

 

현대해상의 경우 다른 보험사와 다른 점이 지급절차에 대한 부분이 빠르고 간편해 많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회사죠.

솔직히..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소액을 자주 청구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복잡하고 보험료 지급이 느린 보험사를 선택할 경우..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 현대해상 퍼펙트스타종합보험

 

 

 

현대해상의 퍼펙트스타종합보험의 특징은 다른 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 보다 만기기간이 길다는 것 입니다.

일반적으로..인기많은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짧게는 80세, 100세 만기로 이루어져 있지만,

퍼펙트스타종합보험은 110세 만기라는 것이 큰 특징인데요.

 

곧 평균수명이 100세가 될거라는 이야기가 있는 것 처럼..

현재 20~30대 분들의 경우 100세 까지는 쉽게 살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죠..물론 더 오래 사는 경우도 있구요.

그렇기 때문에 평생 의료비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에서 110세 만기라는 것은..큰 메리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게다가..위에도 언급 했지만..현대해상의 경우 보험료 지급이 빠르고 간편해 만족도가 높은데,

제가 아는 분의 경우..레이저로 사마귀 수술을 한 후 4만원 가량 병원비가 나왔는데..

보험료 지급에 있어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가 많아 다시는 그 보험사의 보험을 가입하지 않는다고 단언 하더라구요.

이런 점을 미루어 보면..보험료 지급에 대한 부분의 중요성은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현대해상 퍼펙트 스타 종합보험의 또 다른 특징을 살펴 본다면,

80%이상 우휴장해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

사람이 살아가면서 생기는 일은...아무도 알 수가 없죠?

점쟁이도 자기의 미래를 볼 수 없다고 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살면서 혹시 모를 일에 대비를 해야 하는데,

퍼펙트스타종합보험은 보험료 납입 기간 중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 후유장해로 보험금이 지급된 경우,

차회 이후 갱신형 특약을 제외한 보장보험료의 납입이 면제 됩니다.

 

또한, 하나의 보험으로  여러 보험의 효과를 활용할 수 있는데,

운전자보험을 의료실비보험에 포함을 시켜 100세까지 운전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귀찮게 이 보험 저 보험 가입해서 관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이 운전자 보장은 자동차 사고처리 지원금으로 중상해 사고까지 포함해 실제비용을 가입금액 한도내에서

보장해 주고 있습니다.

 

 

 


저도 의료실비보험의 중요성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의료실비보험에 가입을 하면서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한 후 가입을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보험료 지급이 빠르고 간편한 현대해상의 의료실비보험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1,2위를 다른 의료실비보험에 내주고 있지만,

의료실비보험 평준화로 인해 보장 내용의 거의 비슷한 점을 생각해보면..보험료의 차이가 보험상품 인기의 척도가

된 것 같은데.. 사실 보험료의 차이 자체도 얼마 나지 않기 때문에..

저는 현대해상의 의료실비보험인 퍼펙트스타종합보험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의료실비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요령 4가지!


 

 

 

 

 

㉠. 의료실비보험에 가입이 가능한지 부터 파악!! 가입이 가능하다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

 

의료실비보험은 실제로 내가 사용한 병원비를  90%까지 돌려주는 보험이다 보니..

과거 병력 혹은 현재치료중인 질병이 있는 경우 가입이 제한되거나 거절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이 가능한지 여부 부터 파악을 한 후, 가입이 가능하다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제 어떻게 병이 발생할지, 다칠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내 몸을 지키고 내 자산을 지킬 수 있는 최소한의 방법이 의료실비보험이죠.

 

 

㉡. 보장기간을 최대한 길게 설정하는 것!

 

평균수명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고 하죠? 이제 100세 시대는 아무것도 아닐 것 같습니다.

현재도..70대, 80대 노인분들이 그렇게 정정하신 것을 보면..

요즘 20대, 30대 분들은 100세까지도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수명이 길어질 수록 병원비가 늘어나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하겠죠?

그렇기 때문에 젊을 때 부터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해 평생 병원비를 준비하는 것이,

노후에 생활비로 지출하는 병원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어떻게 보면...노후 생활을 위한 재테크라고 볼 수도 있는 보험이죠.

 

 

㉢. 실비의 중복 여부를 확인할 것!

 

내가 병원을 다녀오고 병원비가 5만원이 나왔다고 하면..

의료실비보험으로 인해 되돌려 받는 병원비는 5만원의 90%인 4만5천원 정도 되겠죠?

그런데..내가 의료실비보험에 2개를 가입 했다고 한다면..9만원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그렇죠?

하지만..보험업계는 그렇게 만만치 않더라구요..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실비의 중복 지급이 되지 않기 때문에..

2개의 의료실비보험에 가입을 했다면 각 보험사의 비율에 따라 4만5천원에 대한 부분만을 돌려줍니다.

즉..하나 이상의 실비보험은 돈 낭비라는 결론이 나오게 됩니다.

 

 

㉣. 청구가 간편한 보험사를 선택하는 것!

 

보험 표준화 이후에 의료실비보험의 보장내용은 보험사마다 거의 동일 합니다.

아무래도 자주 보험금을 청구해야 하기 때문에 보험금 청구가 간편하고,

보험금 지급이 빠른 보험회사를 건택하여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보험!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분들이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계시겠지만,

보험을 가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바로 비교 입니다.

 

왜냐하면 가입 하고 한두푼 내는 것도 아니고, 평생 유지를 해야 하는 것이 보험이니, 가입을 할 때 제대로

가입을 해야 겠죠?

 

일단 제대로 된 보장이 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고, 그 다음 고려해야 할 것들은 바로 보험료 입니다.

보장을 제대로 맞추지 않고 보험료를 낮게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 당연히 보험에 가입하는

의미가 없겠죠?

 

제대로 보장을 받기 위해 보험을 가입하는 것 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보장 + 저렴한 보험료) 이 두가지는 충족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객관적인 비교를 해주는

곳에서 말이죠.  왜 그럴까요?

 

1. 인터넷에서 보험을 가입 하면 사업비가 저렴해 보험료가 저렴해 집니다.

2. 특정 보험사의 보험만 판매하는 곳이라면 객관성이 결여 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 가입하게 될 수가 있습니다.

3.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때 여러보험을 동시에 비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유리한 보험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4.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필요 없는 특약을 삭제해 보험료를 5~10% 가량 절감 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보험사의 보험을 비교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사 별로 장단점을 파악하고 유리한 상품에

   가입이 가능 합니다.

6.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쉽게 이메일로 자료를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실 대리점이나 아는분들에게 가입을 하는 것 보다 훨~씬 유리하기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를 두곳 정도만 살펴본다면,

만족할만한 보험을 찾을 수 있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가 요새 많기 때문에 제대로 된

신뢰도 있는 곳을 선택하시기가 어려울텐데요.

 

신뢰도가 높고 객관적인 비교를 해주는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자면,

 

스마트인스 [바로가기 ] - 모든보험에 대해 최적화된 보험료 설계는 물론 보험리모델링까지! 무료상담 진행 중!

 

 이미 가입한 보험이 있는 보험내용이 맘에 들지 않거나 너무 비싸다면...

보험리모델링을 통해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 가입을 함으로써 나은 부분이 있다면

리모델링을 하고,그렇지 않다면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니 일단 점검을 받아보면 알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