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K3리스 K3 개인차량리스

반응형

K3리스 K3 개인차량리스

 

 

 

기아자동차의 K시리즈 중 막내인 K3가 얼마전 출시 되고~ 드디어 K 시리즈의 라인업이 모두 갖춰졌습니다.

K3는 K시리즈 중 소형세단으로 2015년 까지 전 세계 50만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세계의 자동차 시장에 어필을 할 수 있을지, 목표 판매량을 채울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K3는 요즘 준중형에도 각종 운전자 편의 사양 옵션이 장착되는 추세를 따라가서 그런지,

운전할 때 편리한 각종 옵션을 추가되어 있어서 그런지..

준준형 모델임에도 가격이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하지만!!! K3에 있는 자동주추 모드는 정말 탐나더라구요!

 

옵션을 빼면 저렴하다고는 하지만...어느 정도의 옵션은 필요하고..

리스로 이용하게 되면 가격적 부담이 적기 때문에 풀옵션으로 차량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자동차의 실용적인 준중형 세단!

K3 리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K3 한달 리스 이용료가 궁금해요!


 

 

201211월에 가장 많은 분들이 검색한 준중형차가 뭘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반떼!를 외쳤지만...검색을 해보니 K3가 그 주인공 이었는데요..

 

그 만큼 우리 나라는 준중형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다른 등급의 모델들에 비해 높은데,

아무래도..소형이나 경차는 작고 불편한데..그렇다고 중형이나 대형을 이용하기에는 차량 가격이나

유지비가 부담스럽다 보니..그 중간에서 타협할 수 있는 모델이 바로 준중형이기 때문인데요.

 

자동차리스 역시 몇 년 전만해도 사업자 분들이 품위유지, 절세혜택 등의 장점을 적극 활용하고자,

고급세단 및 수입차를 대부분 리스로 이용해 왔지만,

 

요즘 들어서는 자동차리스가 어느 정도 대중화가 되어서 그런지

준중형, 중형, 경차까지 넓은 범위로 그 이용의 폭이 확대 되었고 매월 납입하는 손비처리해 절세효과,

비용절감, 재무상의 유리함, 실용성 까지 모두 잡아 합리적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외국만 해도..이렇게 리스로 차량을 운행하는 비율이 20%정도 라고 하는데,

우리 나라도 최근에는 사업자는 물론 직장인들 까지 부담스러운 차량의 소유에서 빌려타는 방법리스

간편하게 차량을 운행하는 비율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그 한 몫을 하고 있는 K3자동차리스 예상 견적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이 견적서는 제가 직접!!! 리스사에 문의를 하고 이메일로 받은 예상 견적인데요.

옵션이나 모~든 부분을 적용하지 않아서..실제로는 가격 차이가 조금 있다고 하지만..일단 조절가능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 견적서는 참고만 하시고~ 제대로된 견적은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해요.

 

K3 1.6 GDi 4도어 디럭스 모델을 기준으로 작성된 견적인데요..

차량 가격은 13,715,000원이고..취등록세, 등록부대비, 운송비를 포함하게 되면 14,697,760원이 되네요.

 

이 가격을 기준으로 36개월의 이용기간, 보증금 30%, 잔존가치 30%를 기준으로 계산된 월 리스료는..

361,740으로 계산이 되었네요!

 

보증금은 계약 초기에 리스사에 예치하는 금액이고 계약기간이 끝나면 전부 돌려 받으실 수 있는데요.

잔존가치와 보증금을 동일하게 설정할 경우 계약기간 종료 후 추가금액 없이 차량을 인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K3 리스, 견적 상담은 어디서 받는게 좋을까요?


 

 

 

K3나 아반떼 같은 준중형의 경우...아무래도 찾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이렇게 찾는 분들이 많은 만큼 아마..여러 리스사들의 가격도 천차만별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저도 K3 리스에 대해 여기저기 상담도 신청해 보고 견적도 받아봤지만..

어느 곳은 비싸고, 어느 곳은 또..반대로 너무 저렴해 조금 의심이 가는 것을 어쩔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리스나 장기렌트에 대해 알아보실 때는 ..

아무래도 2~3군데 정도의 리스사를 선택해 견적을 미리 받아보고 꼼꼼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이 맞는거 같습니다.

 

일단..한두푼하는 것도 아니고..상대적으로 저렴한 준중형 이라고는 하지만.

천만원이 넘는 차 한대를 3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매월 적지 않은 금액을 납부하고 타야 하기 때문에..

섵부른 계약은 차량 이용기간 동안의 서비스질에 대한 불편함을 겪을 가능성이 굉장히 큽니다.

 

리스를 제대로 계약하고 긴~ 시간 동안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사업자의 경우는 사업체의 재무상태를 제대로 파악해서 최대한 합리적인 금액으로 견적을 받아봐여 하는데,

합리적인 금액무조건 저렴한 금액이 아니라..소득세, 법인세가 과세되는 구간을 제대로 파악해..

그에 맞는 금액을 설정해 최대한 절세를 할 수 있는 금액 설정을 이야기 하는데요.

 

제가 직접 1차로 상담을 받고 2차로 견적을 받은 카봉에서는,

이런 합리적인 금액을 상담을 통해 전문적으로 파악을 해주고 가장 최적화된 견적을 받을 수 있는데

노골적인 계약상담 보다는 조금 더 저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상담을 해줘서 참 신뢰가 많이 가더라구요.

 

물론..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금액적 부담이나..

상담을 받으면 계약을 해야 할 것 같은 부담도 없으니 편한 마음으로 상담도 받고,

이메일을 통해 쉽게 견적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홈페이지에 있는 후기들인데,

직접 계약을 하신 분들이 후기를 작성하신 만큼 카봉 서비스의 질을 어느 정도는 짐작할 수 있겠더라구요^^

 

카봉 홈페이지에서는 1:1 무료상담 신청을 직접 신청하실 수 있는데,

제가 신청해보니 간단하게 몇 가지만 선택하면 전문 상담원 분이 직접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혹시나 리스/장기렌트 이용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카봉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신청해 보시는 것도 리스/장기렌트를 제대로 이용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카봉은 아래에 남겨 놓은 링크를 통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전문 사이트 - 카봉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