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짬나는 시간마다 설문 참여해서 돈벌어보자~

반응형

제가 우연히 인터넷 돌아다니면서 알게된 싸이트인데

설문참여를 하고 참여할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주네요.

가입간단하네요 이멜 인증만하면되고

1000포인트 부터 인터파크에 적립해주고, 5000부터 현금으로 계좌이체를 해주네요

당장 돈되는건 아니지만 설문있을때 마다 참여하면 꽁돈 생기겠는데요.

회원가입하고 설문 하나 참여했더니 305포인트 됐네요.


선착순으로 5000명만 모집한다고 하니, 생각있으신분은 빠르게 하는게 좋을듯 싶네요

회원가입하고 가입설문하는데 5~6분 정도 걸리네요.

가입하기(링크)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