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자취 여러군대 하는동안 바퀴벌레,개미 퇴치했던 나의 노하우

반응형

벌써 날씨가 많이 덥네요.

특히 이쯤 되면 개미, 바퀴벌레가 한창 기승을 부리는데요.

개미가 있는 집은 개미만 있고, 바퀴벌레가 있는 집은 바퀴벌레만 있겠지요.

이두가지는 신기하게 같이 살지 않더라구요.

저는 대학을 지방으로 다녀서 자취생활을 오래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취방을 몇번 옴겻는데요, 어떤곳은 개미가 많고 어떤곳은 바퀴벌레가 많고,

이것들이 없다가도 생기고 약을 뿌리고 해봐도 -_- 끈질긴 생명력.

전혀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어떤 글에서 읽은기억이 나는데요, 세계인구 1인당 바퀴벌레를 0.7개 정도 먹게 된다고 하네요.

잘때 입으로 기어들어 오는걸 먹게 되든지;; 생각만 해도 소름이 끼치네요.

특히 밤에 잘때 뭐가 툭 하고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면 섬찟하기 까지 합니다.

 처음에는 에프킬라나 그 벽에 붙여놓는것 등을 썻습니다만, 바퀴시체 어휴 끔찍;; 써도 효과를 못보더군요.

잡긴잡습니다만, 계속 나오는것을 해결하는데에는 무리가 있죠.

그러던중에 부모님께 말씀드렷더니 퇴치기를 주셧는데요,

이걸 꼽으니 몇일간은 이녀석들이 더 많이 보이더니 몇주지나니 하나도 보이질 않더군요;;

옆집으로 다 도망간듯합니다.

근데 이렇게 쉽게 퇴치기 하나면 끝나는것을 그 고생했다는게 참 -_-

 주변에 자취하는 친구들 혹은 집에 바퀴나 개미가 있는분들테 추천해주니 써보고 좋다고 고맙다고 하더군요.

주변에 그런문제로 고생하는분들 있으면 항상 추천해주고 합니다.

이글도 이런 초음파로 해충 퇴치하는것이 있다는것 조차 모르는분들이 많아서 쓰게됐네용.





뭐 초음파로 해충을 퇴치하는 기능을 가진 제품이라면 성능차이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모르니
제가 썻던 제품을 추천해드릴께요.
일단 제로큐라는 제품인데요,
모기퇴치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은 가격이 30600원(바로가기) 이고,
초음파기능만 있는 데품이 24650원(바로가기)이네요.
모기 퇴치 기능은  홈매트 같은 기능이예여. 파란약 올려놓는거.
홈매트 같은게 있으시면 초음파 퇴치 기능만있는 제품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