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이제 가을이 오나 봅니다.

반응형


요새 다니는 회사가 중앙 냉난방이어서 무지 더웠었습니다.
옷을 갖추어 입고 다녀야 했지만, 너무 더워서 반바지에 슬리퍼 차림으로 출근을 했었네요...

저번주 까지만 해도 덥더니 오늘은 선풍기 없이 잘 보낸거 같네요....

지금은 고양시에 잠시 놀러왔는데, 이쪽은 많이 쌀쌀하네요.
같은 경기도 인데 왜 이리 차이가 나는지 ㅋㅋ

이제 휴가철도 끝낫고, 추석만 지나면 다시 수익이 정상으로 돌아오겠지요....
다들 줄기는 했지만, 반대로 엄청나게 벌고 있는 사람들도 있으니 어쩌면 휴가 때문에 줄은것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이 판도가 언제 또 바뀔지 모르니 전 열심히 티스토리 하렵니다. ㅋㅋ

사실 어떻게 공략해야 되는지 아는 순간 네이버에 대해서는 솔직히 별로 관심이 없어진 것은 사실인듯 합니다.

여튼 어떻게든 변화가 왔음 좋겠네요^^ 뭐 저는 지금도 만족하지만....
가끔 욕심이 생기지 않는것은 아닌데, 도저히 못하겠어요 ㅋㅋㅋ

오늘 워낙 바쁘게 하루를 보내서 포스팅 할 시간이 없어서 그냥 주저리주저리 하는데
정말 쓸 내용도 없고 후~~~^^;;;

제가 방문도 잘 못하는데, 댓글 달아주시는 이웃님을 보면 그저 죄송할 따름입니다.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고 있으니 감기 조심하시고!!!

여유가 생기게 된다면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밤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