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에우르트 네이버 블로그 다시 개설했어요~~^^;;;; 이웃좀!!

반응형



흑흑~~~
티스토리로 열심히 해보려고 했는데.....

제가 능력이 조금 모질라서~~ 당분간 네이버에 집중좀 해보려고 합니다.
에우르트도 제대로 못키웠는데 흑~~~ 회사 일도 하고 블로그도 같이 하려고 하니
매우 힘드네요~~ 댓글놀이도 못하고 있고~~! ㅋㅋ

티스토리로 돈을 못버는 것은 아닌데, 네이버도 하나 키워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요새 조금 지겨워 진 감도 있고 해서 기분전환 삼아 네이버 블로그를 하나 키워보려고 합니다!!
오래(?)는 안할것 같고~~ 당분간 집중좀 해보려구요~~ ㅋㅋ

여기도 글은 올라오겠지만...^^;;

제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pkysin 입니다.
블로그는 옴기는 것은 아니고, 그냥~~~~~ 네이버에 집중좀 해보려구요~!!!

어제 오늘 유입되는 것을 보니 거의다 다음 -_-;;
네이버는 정말 인기 없는 키워드로만 들어오네요 ㅋㅋ
열심히 못했으니~~^^;;

네이버 하시는 분이라면 이웃좀 해용!! ㅋㅋ
네이버 블로그는 하면서 꼭 댓글좀 달려구 해요~~ 아마 댓글내용은 잘보고 갑니다~~ 가 주를 이루겠지만...
시간이 없는 저에게는 왔다 갔다는 정도만해야 할것 같아요 ㅋㅋ 시간이 많으면 정성스래 댓글을 ㅋㅋ

가끔 들려주셔서 댓글 공감 부탁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