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거를 위한 사이트 블로거머니가 오픈했더군요(파워블로거 만들기, 블로그돈벌기, 수익모델, 수익공개, 컨텐츠판매, 블로거모임)

반응형

블로거를 위한 사이트 블로거머니가 오픈했더군요
(파워블로거 만들기, 블로그돈벌기, 수익모델, 수익공개, 컨텐츠판매)

 


저는 블로그를 하면서 참 의문이 들었습니다.

한분야에 치우치고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 자신의 일상 생활이나 의견을 담는 블로거, 수익을 지향하는 수익블로거 등 여러 블로거 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친분을 쌓고 커뮤니티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없다는 것이 이상했죠.

현재 조금한 카페나 수익블로거 사이트는 있지만,
위에서 말한 사이트는 없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오픈하는 블로거 머니가 바로 그런 사이트 더군요!

모든 블로거와의 만남 블로거 머니~~~ http://blogermoney.com/

캬 왠지 멋지지 않나요?ㅋㅋ

블로거 머니 간략하게 어떤 사이트인지 소개를 해본다면....

1. 블머에서 활동을 하면 블머니를 받아 현금으로 바꾸어 갈 수도 있다.
2. 블머에서는 각종 블로그 팁을 공유 한다. (html/css, 매크로 팁, 포토샵, 프로블로깅 등 다수)
3. 무료이미지를 다운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4. 자신의 블로그 컨텐츠를 판매할 수 있다.
5. 모든 블로거의 친목을 위한 커뮤니티가 가능하다

간단하게 요정도로 살펴볼 수 있을듯 합니다.

일단 블머에서 오픈이벤트를 하는데 아마 돈(?)과 관련된 부분이라 많은 분들이 관심이 가실 거예요.
그부분 부터 살펴볼께요^^




블로거 머니 오픈이벤트

 

일단 돈 되는 것 부터 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히 살펴보시니 오 이거 그냥 놀기만 해도 돈이 되겠는걸??
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ㅋㅋ 어쩌면 블머가 저의 자잘한 수익구조가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팍팍 듭니다.

저처럼 지금 자신의 블로그에 블로그머니를 소개하면 이벤트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1위 :50만원, 2위 : 30명, 3위 : 20만원(2명), 4위 : 문화상품권 1만원(30명)

일단 얼마나 많은 분들이 작성을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열심히 성의있게 쓸테니 최소 문화상품권은 받을 수 있겠죠?ㅜ.ㅜ


자~ 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활동만해도 한달동안 들어오는 수익금의 꽤 되보이네요?

파워블로그 만들기 = 500원 x 30(매일) = 15000원
블로그 돈벌기 팁 = 500원 x 30(매일) = 15000원
추천블로거 소개 = 2000 x 4(주) = 8000원
블로그 수익모델 추천 = 1000 x 30(매일)= 30000원
블로그 수익공개 = 3000(월)
기타블로그 노하우 공유 = 500 x 30 = 15000원

대략 매일 활동을 하면 최소 86000원 입니다.


회원 가입 1000원, 질문과 답변 50원, 댓글 20원 등
거기에다가 댓글, 글쓰기, 베스트 글 등 하다보면 금새 10만원은 넘겠는데요???


음냐 전 왜 자꾸 돈에만 눈이 가는지...ㅋㅋㅋ
매월 베스트를 선정해서 블머왕이되면 매달 기본적으로 50000의 블머니가 지급된다고 해요 ㅋㅋ
또한 매일 글1개 댓글1개를 달면 원하는 이미지의 다운이 가능합니다.

와~~ 대단한데?

사이트가 보통 좋다면...많은 사람들이 활동을 할텐데,
이렇게 좋은 사이트에 돈까지 벌게 해놨으니 요거 만드신분 이러다가 망하시는거 아님???




블머 강좌~~ 얻을 것이 많더라


저는 사실 포토샵을 아예 할줄 모르는데,
그래도 블로거라면 간단한 이미지 편집을 할줄 알아야 하는데 말이죠 ㅋㅋ 보니까 강좌가 깔끔하고 쉽게 설명을 잘 해놨더라구요...

일단 블머에서 시작한 강좌는

1. 블로군의 HTML/CSS 지지고 볶기
2. 정땔감의 쌈빡 매크로
3. 미스리의 뽀샵강좌
4. 못된준코의 블로그수익
등이 있습니다.

HTML/CSS의 경우 블로거를 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하기도 하고,
매크로는 정말 단순 작업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포토샵도 필수도, 블로그수익 팁도 아마 수익블로거 들에게는 좋은 팁이 될듯 합니당...




컨텐츠 등록 판매 기능


자~ 블로그를 하다보면 성의 껏 작성해 놓은 포스팅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노출이 되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지지 않고 있죠.

차라리 그런 것 보다는 블머를 통해 컨텐츠를 파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다른 블로거 들에게 파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블로거 머니 사이트에 판매를 하는 것 이죠!

또한 판매를 한다고 해서 내 글을 지워야 할까요?
그것도 아닙니다! 그대로 가지고 계셔도 되는 것 이고,
블로거머니에서 그 글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것 이죠! 대부분의 구입 컨텐츠는 다른 사이트를 만들었을때
컨텐츠로 활용된다고 합니다^^

컨텐츠 하나당 3,000~100,000원 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니,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그 외에 이용할 수 있는 블머 컨텐츠 들은?


1. 파워블로그 만들기
기본적으로 파워블로그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기본 부터 시작해서 활용까지 점점 진도가 나가는 듯 합니다.

2. 블로그로 돈벌기 TIP
많은 블머인들이 블로그를 통해 올리는 수익 팁을 보는 공간입니다.
자신만이 가진 노하우들을 술술 풀어내니 많은 도움이 되겠죠?

3. 추천블로거 소개
괜찮은 블로그를 소개하는 공간입니다.
자신을 추천하는 분도 있으려나?ㅋㅋㅋ

4. 블로그 수익모델
현재 활성화 된 머천트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모르는 머천트들도 많고 말이죠! 수익모델을 추천하는 공간입니다.

5. 블로그 수익공개
블로그로 수익을 내고 있는 분들이 수익공개를 하며 서로 자극도 받고, 반성을 하는 공간입니다.

6. 블머 무료이미지
글1개 댓글 1개면 매일 무료이미지 20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7. 배너나눔
블머인끼리 서로 배너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8. 블로그 노하우 공유
블로깅에 대해서 자신만 알고 있던 TIP나 좋은 점들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가 곰곰히 살펴보니 파워블로그 만들기, 돈벌기 팁 등은 책으로 나가도 될만큼 좋은 자료들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한다고 합니다. 특히 그 사이사이에 많은 블머인들이 올리는 정보들도 많을테니 블로깅을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블로거머니 생각보다 볼 것이 많은데?

기존에 블로거 들에게 많이 도움이 되는 사이트 들이 있기는 하지만 대가성이 있거나 정보가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사실 활동하는 사이트가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블머를 보니 활동하면 돈도 벌고, 나에게 도움도 되고, 또 배울점들도 많고 여러가지 장점들이
있습니다. ㅋㅋ 저도 블머에서 열심히 활동좀 해보려고 하는 중이예요.
일단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벤트를 중심으로 열심히 활동해야 겠습니당 ㅋㅋㅋ 블머에서 뵈용!!

블로거머니[바로가기]  신개념 블로거 집합소!!! 가자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