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자녀키 무료상담 키작은자녀걱정 끝! 자녀키 걱정말고 미리 준비하세요(키크는방법, 성장판확인법, 자녀키 예상 문의)

반응형
키작은자녀걱정 끝! 자녀키 걱정말고 미리 준비하세요(키크는방법, 성장판확인법, 자녀키 예상)


으 요새 외모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키가 아닌가 싶습니다.

얼굴 생김새야 성형을 통해 개선이 되지만,
키라는 것은 어떻게 할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키를 키우는 수술이 있지만, 부작용이 엄청나고 잔인한(?) 수술이기 때문에 하는 사람도 거의 없죠.
부작용에 비해 커지는 것도 매우 적고 말이죠....

저만 하더라도, 그리고 제 주변을 봐도 키 때문에 고민인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키라는 것은 시기가 지나면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기 때문에 답답하기도 합니다.

제 생활과 관련해서 한번 키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아빠가 크다고 자녀도 클까?


챙피하지만 제 키는 170 초반입니다.
뭐 170이라도 넘은 것을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라는 마음도 있지만 반대로 주변에 힐신고 지나가는 여자들이 저와 키가 고만고만 하거나 저보다 큰 경우도 있으니 참으로 자존심이 상합니다.

요새는 별루 걸어다닐 일도 없고, 지하철도 잘 타지 않아서 예전보다야 덜하지만 역시나 연애를 할때도 가장 먼저 걸리는 것은 바로 키 입니다.

저의 아버지 키가 176입니다.
어머니는 158 정도시구요...
제 여동생 키가 166가량 됩니다.

사실 주변을 살펴봐도 아버지 보다 작은 아들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176 이상은 클줄알았는데, 생각처럼 그렇게 크지 않더군요.

사실 초등학교 6학년때 160cm라 이미 큰상태였는데,
중학교때 별루 크질 않더군요.. 남들은 20cm도 크는데...

살면서 키가 작으면 참으로 답답한 경우가 많습니다.
키 큰사람들 사이에 끼면 왠지 주늑이 들기도 하고, 완전 아리따운 아가씨를 만나게 되었는데 키때문에 좌절한 적도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할때도 키가 크고 훤칠 해야 이미지가 좋고, 남들이 무시하지 않습니다.

뭐 키가 작다고 무시를 당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제 자신이 떳떳해질수 없다는 것이 아마 가장 큰 문제겠죠?

사실 지금이야 나이도 곧있으면 서른이고 솔직히 이제 키에 대한 애착이 없기는 합니다.
하지만 요새는  평균키가 보통 180이기 때문에 으 저보다 더 했음 더했지 아마 많은 고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자녀키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저희 어머니의 경우 제가 어릴때 키 관리좀 해줄껄 하고 지금도 후회하고 계십니다.
그래봐야 모하나요 ㅜ.ㅜ 이제 끝낫죠 뭐~~~

근데 요새 키가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아니까 많은 분들이 자녀키에 대해 걱정을 가지고 미리 돈을 써서라도 꼭 많이 크게 하려고 노력을 하고 계시죠.....

자녀 평균키 예상
남자 = (부모님의 키 평균 + 6.5) cm
여자 = (부모님의 키 평균 - 6.5) cm

저의 경우 (아버지 키 176 + 어머니 158) / 2 + 6.5 = 173.5가 제 예상키 이네요.
비슷하기는 한데, 역시 미리 키클 준비를 했어야 할까요?

경제분야 논문중에서 키 1cm 마다 연봉 1.5%가 상승한다는 논문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키가 크면 자신감도 많고 영업이나 사회생활에서 이득이 되는 부분이 많겠죠?




자녀키 미리 준비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요새 유명한 롱키원 입니다.
성공율 93.5%의 키네스 1:1 성장관리를 통해 자녀키를 예상 키보다 크게 키울 수 있습니다.


요새 보면 굉장히 평균키가 증가하고 있죠?
지금은 2011년이니 저것보다 더 상승했을 것 입니다.

키가 작은 유전적 요인은 22%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77% 라는 요인을 잘 관리해줄 경우 키가 클수 있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자녀 키가 작을 것이라 예상하거나 좀 큰 키를 가졌으면 좋겠다 하는 부모라면
미리 돈을 투자해서라도 키를 크게 해야 하는 것 이죠!!

저희 부모님 처럼 후회하지마세요..ㅜ.ㅜ (아 가슴아퍼라)

무조건 롱키원을 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마다 맞는 것이 있듯이, 가볍게 그냥 알아보는 마음으로 무료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죠~~ 전화해서 좋은점과 견적등도 알아보고 자료도 받아보면 무료로 냠냠 아니겠어요?^^;;;

롱키원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일동생활건강 롱키원 키성장 프로그램 자료 및 무료상담 받아보기



매주 무료상담 신청자중 100명을 추첨해서 1년 회원권과 성장정밀검사를 해준다고 하니, 꼭 무료상담이라도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