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빵터지는 뮤직비디오, 멘탈붕괴 뮤직비디오

반응형

 

빵터지는 뮤직비디오, 멘탈붕괴 뮤직비디오


 

 

 

 

 

 

가끔 인터넷을 하다보면 재미난 개그들이 많이 보일 때가 있죠?

공감이 가서 웃긴 경우도 있고, 어이가 없어서 웃긴 경우도 있고,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웃긴 경우도 많은데요.

 

인터넷에서 퍼지는 개그들을 보면 요즘에는 공감을 많이 사는 개그들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예를 들면..남자와 여자의 차이점을 재치 있게 그림으로 표현한 것이라던지,

내가 보는 시선과 남이 보는 시선의 차이 같은 것들도 공감을 이끌어내 피식~ 하는 웃음을 자아내고는 하는데요.

 

저는 .. 웃음 포인트가 특이한건지 이런 경우 보다는 웃긴 노래를 들으면 빵 터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어나 타국의 언어를 한글로 그대로 옮겨 적어서 말도 안되는데 싱크로율이 정말 잘 들어 맞아서 빵~ 하고 터졌던

일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부분들은..대부분 인도 쪽이 많은거 같아요.

인도는 요 몇 년전 부터 미디어 산업이 많이 발전을 해서 요즘은 인도 영화 시장을 발리우드라고 부르기도 하죠.

 

음악 적인 발전도 많이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여전히 적응이 안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제가 봤던 빵~터지고 멘탈붕괴가 되었던 뮤직비디오를 소개해 드릴게요..ㅎㅎ

 

 

인도의 마이클 잭슨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뮤직비디오 인데요..제목이 [꼴린말]이라고 합니다,ㅋㅋ

가장 많이 나오는 단어를 소리나는대로 써서 붙은 이름 같구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누가 봐도 마이클잭슨의 명곡, 최고의 뮤직비디오 스릴러 입니다.

 

뒤에 깔린 비트 역시 스릴러의 비트이구요..

의상, 컨셉 전부 스릴러 인데..

현란한 인도 마이클잭슨의 춤사위와 인도풍으로 리메이크를 한 노래, 조악한 분장이 감상 포인트 입니다.

 

또한 들리는 대로 한글로 그래도 옮겨 넣은 씽크로율 100%의 자막 역시 감상 포인트 입니다.

 

 

 

 

 

 

 

두번째는 인도의 락커라고 불리는 뮤직비디오 인데,

국적만 인도고 사실 말레이사 사람이라고 합니다.

 

일명..쁧릿쁧릿쁧릿쁧릿 입니다..

 

관전 포인트는 역시 씽크로율 100%의 자막과 조악한 분장,

악마를 퇴치하는 우리의 인도락커가 감상 포인트 입니다.

 

음..아무리 봐도 컨셉은 마이클 잭슨 인듯..ㅋ하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재밌게 보시고 한번 웃고 가셨길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