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K7 페이스리프트!!! 괜찮은거 같네요!

반응형

 

 

 

얼마전 부터 K7의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에 대한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어서 그런지..

저를 포함해 많은 분들의 기대감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결국!!!! K7의 페이스리프된 모델이 TV광고를 시작 했네요!!!!!

 

저는 다른 차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보니..

"어디~ 얼마나 괜찮나~" 이 생각을 하면서 검색을 한번 해봤더니..오! 생각보다 괜찮네요!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이..너무 BMW를 따라가는 디자인 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K7 페이스 리프트 모델의 시승정보를 찾아봤는데..

이번 11월 1일에 본격적인 우선예약을 시작했더라구요!

 

이 새로운 K7은 공식적으로 공개되기  전부터 동호회나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 스파이샷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선사 했는데요~ 기아의 K시리즈는 항상 사람들을 기대하기 만드는 재주가 있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K7는 기존의 K7과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지만 더욱 수려해진 디자인과 운전자 편의 사양이 대거 추가가 됐는데요.

국산 차량들의 옵션들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을 보면 참 많은 생각이 드는데요~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아..가격 또 엄청 오르겠네" 이거네요..ㅋㅋ

 

이번 K7은 기존 K7에 비해  100만원 ~ 300만원 정도 가격이 인상 됐다고 하는데..

차량 사각지대에 감지시스템인 액튠고급 사운드 시스템,

후측방 경보 시스템, 8인치 네비게이션, 어드밴스트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의 준대형 모델에게 잘 어울리는

운전자 편의 시스템이  장착이 되었있기 때문일텐데요..

 

가격은 최소 2400만원 부터 4000만원 까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K7이 자랑하는 옵션을 사용할거 라면..어느 정도 이상의 트림을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

 

시속 100km 이상 달리면 풍절음이 들린다고 하는 등의 디자인적 결함이 보인다고 하는 점은 조금..

에러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반대로 핸들링이나 주행성능은 기존의 모델 보다 뛰어나다는 평도 있네요.

 

음..조만간 같은 급의 모델인 그랜저도 출시가 된다고 하고,

세게적으로 긴~ 역사를 자랑하는 쉐보레 임팔라도 출시 된다고 하니..

준중형 전쟁에 이은 중대형 시장의 즐거운 전쟁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 좋은데요~

자동차 제조사들은 많은 준비를 해야할 듯 샆어요~~~

 

개인적으로는 쉐보레의 임팔라가 기대가 많이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