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올해의 최고 반전 돋는 영화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part2

반응형

 

올해의 최고 반전 돋는 영화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part2

 

 

 

 

 

 

 

 

 

 

 

 

 

얼마 전 보고 왔는데 이제야 리뷰를 쓰게 되었네요 ㅋㅋ

정말 여태까지 보면서 지루하기도 한 영화였는데, 이번 영화 평이 괜찮고 결과도 궁금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본 소감은....

 

으악 대박이다 ㅋㅋㅋ 이런 반전이?ㅋㅋㅋ

 

진짜 엄청 신기 했어요~~^^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지??? ㅋㅋㅋㅋ

제가 말하면 스포가 되니 이부분은 잠자코 있을게요^^;;

 

 

 

 

<전 이분이 가장 멋진거 같음>

 

트와일라잇 보는 순서

 

 


책을 읽은 분도 있으실테고, 재미있게 영화를 보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아마 아예 한편도 보지 않으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을 해요..^^

 

전편들은 참 지루한 부분이 많았어요..^^

이번편은 볼만하니까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구요~~^^

 

일단 보시는 순서는 다음과 같아요...

 

1. 트와일라잇

2. 뉴문

3. 이클립스

4. 브레이킹던 part1

5. 브레이킹던 part2

 

위 순서대로 보시면 되요..^^

요새는 TV에서도 많이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직접 파일을 구해서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요.....(요새 제휴로 1000~2000원 하는 것 같아요..TV방송으로 하니 저렴해진듯)

왜냐하면 정말 보다 보면 지루한 부분이 많거든요...이러한 부분은 전부 스킵!! ㅋㅋㅋ

전체적인 내용만 파악하고 넘어가면 되니 말이죠~~^^

 

사랑 놀음은 조금 지루해요!! ㅋㅋ

 

 

 

 

 

 

 

브레이킹던 part2 간단한 줄거리

 

 


주인공인 벨라....그녀가 브레킹던 part1에서 에드워드와 결혼을 하죠?

그런데 두둥~~ 갑자기 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일이 생길 수가 없는데....인간과 뱀파이어의 아이가 생긴 것 이죠 ㅎㅎㅎ

어쨋든 아이가 생겼는데, 성장속도가 엄청 나게 빠르기 때문에 그녀는 점점 말라갑니다.

우여곡절 끝에 아이를 낳고, 벨라는 죽기 직전에 애드워드가 뱀파이어로 변환을 시키죠 ㅎㅎ

 

르네즈미라는 이쁜 아이가 태어났는데...제이콥은 그녀에게 각인이 되어 버립니다..^^

어쨋든 벨라가 깨어나면서 2편이 시작 됩니다.

 

뱀파이어에게는 해서는 안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어린아이를 뱀파이어로 변환을 시키면 안되는데요..

어릴 때 뱀파이어가 되면 자제력이 없어 인류를 멸망시킬 지도 몰라..

불멸의 아이라고 해서 변환을 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리나 라는 뱀파이어가 르네즈미를 불멸의아이라고 오해하고...

켈렌 가를 경계하는 블투리가가 군대를 끌고 처들어 오려고 합니다.

 

그 오해를 풀기 위해 켈렌 가는 친분이 있는 뱀파이어들을 모으는데요...

그리고 볼투가와 켈렌 가가 싸우기 직전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시작되죠^^

 

 

 

 

 

 

 

브레이킹 던 후기

  


위에서도 말했지만...

정말 기대를 안하고 본다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화면 효과나 분위기 등 나무랄 것이 없더라구요...

그냥 까고 싶은 사람들은 몇십명이서 패싸움 하는 그런 저렴한 영화라고

말하기도 하는데요...

 

사실 액션신이나 여러가지 사람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정말 흥미있고 재미있게 봤었어요..

 

특히 마지막 반전은 빵터졌구요^^

더 이상 이야기하면 스포가 되니~~~~

정말 한번씩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