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말!

반응형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말!]

 

 

 

안녕하세요. 에우르트 입니다.

블로그를 몇년 간 운영하면서, 사실 어느정도까지 이 블로그를 잘 유지하다가...

저품질 이후로 잘 관리하지 못했는데요...

 

그렇다 보니 이웃분들이나 아는 분들을 찾아가기 어렵더군요. ㅎㅎ

어떨 땐 블로거들간에 교류가 많고, 정모도 했던 그 시절이 그립기도 합니다..

 

오늘은 자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제 이야기도 좀 하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에우르트 블로그의 수익팁!?

 


저도 꽤 오래~~ 수익팁을 적거나 좋은 수익팁을 공유하지 못했습니다.

요새는 딜레마에 빠졌다고나 할까요?

 

물론 제가 더 아는 것들도 있겠지만, 수익팁으로 적어서 나올 때 정리해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에 대해서 설명하면 잇따라 나오는 형식이기 때문에 딱히 좋은 팁을 알려달라~~~ 라고 하면~~

글쎄요.....뭘 말해줘야 할지 모른다고나 할까요??

 

결론적으로 블로그 마케팅이나 어떤 마케팅이든지 간에 기본에 충실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실상 뚜렷한 팁 같은 것은 없더군요....그냥 하지 말아야 할 것들만 제대로 알고 있다면...

충분히 누구나 큰 돈을 벌 수 있는 그러한 영역이기 떄문 입니다.

 

그래서 이제는 마케팅 고수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것들은 뭐 거의 없다고 보고...

다시 이제 막 블로그나 온라인 마케팅쪽으로 들어오는 분들을 위해서 이 블로그를 재정비 하고....

그쪽으로 방향을 맞춰 가려고 합니다..^^

 

 

 

 

 

 

 

에우르트를 검색해 방문해 주시는 분들!!

 

 


하루에 꽤나 많이 들어 오십니다.

에우르트를 검색해서 와주시니 감사할 따름이고...

아직도 저를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많구나~~ 하고 느낍니다.

 

물론 제가 뭐하고 사나~~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테고....

"뭐 괜찮은 정보가 없을까?" 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들어와 주시는 분들게 감사하기는 한데...그래도 다녀 간다고~~ 발자취 정도는 남겨 주셨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는데 큰 소망이려나요?????

 

물론 저에 대해서 알고 계시니 들어오실테고, 저와 교류가 없어서 저를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조금씩이라도 댓글을 통해 대화를 나누고 한다면....시간이 오래 걸려도 서로간에 친분도 생기고 좋을 것 같습니다...^^

 

요새 정신 없이 바쁘기는 하지만...

그래도 오전 중 1~2시간 정도는 이 블로그를 관리하고 키우는데 할애할 생각 입니다.

(물론 저도 제가 어떻게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흥 네이버 따위~~~ 노출안되도 좋다!!

 

 


뻥입니다.

노출 됐으면 좋겠습니다.

뭐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간 되겠지요..^^;;

 

지난 21일 22일 별것도 안했는데, 방문자가 700이 넘어서 살아나는줄 알았습니다만....

어제 다시 200을 찍었네요..아직 살기에는 먼것 같습니다.

수익글을 점다 지워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그냥 다음 노출은 잘 되니 그냥 신경안쓰고 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뭐 이러한 부분은 한두달 뒤에는 결정이 날 것 같습니다.

 

어쨋든 저는 제가 꾸준히만 관리를 한다면 살아날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이놈의 블로그는 판도라의 뚜껑처럼 항상 뚜껑을 열어봐야 하니~~~

요 생활을 오래 해보니 이런 것에는 정말 이골이 나는 것 같네요..^^

 

워낙 오래 운영한 블로그다 보니.......

다음 쪽으로도 나쁘지 않아...그냥........안되면 할 수 없지~~ 식으로 운영하려고 합니다...

일단 컨텐츠가 좋아서 검색이 아닌 컨텐츠가 좋아서 방문하게 되는 그러한 블로그가 되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