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IBK탄생기쁨적금 소개

반응형

IBK탄생기쁨적금 소개





요즘 금융상품이 다양해 지면서 점점 더 많은 종류의 상품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지금 말해드릴 IBK탄생기쁨적금 도 자녀를 위해 통장이름을 만들고 자녀 생애 최초의 재테크를 위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이 태어나서 부모의 영향을 많이 받는 듯 합니다.
어떤 아이는 27이나 되어야 자기 돈을 슬슬 모으기 시작하는 반면, 어릴때부터 자기 통장을 가지고
저축하는 습관을 가진 아이는 어릴적부터 몇백을 돈을 모으기도 하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재테크 교육 측면에서 그리고 아이를 위해서 만들면 좋은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이 상품 입니다. 아직 태어나지 않은 내 아이에게도 재테크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역시 출산장려를 위한 상품이기도 합니다. 통장을 만들면 정부에서 1만원을 지원해 주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이 상품의 종류는 자유적립식 상품입니다.
즉, 지정금액은 자동이체로 정립되고 여유자금은 월 적립한도 내 자유적립이 가능합니다.
자녀사랑의 메시지 전달이나 자녀만의 고유한 통장 네이밍 즉 이름을 달 수 있습니다.



가입금액 : 입금 회차 당 최소 2만원 이상이며 월 적립한도 30만원입니다.
가입대상: 만 5세 이하 어린이
계약기간: 1년제이며 자동 재예치 시 최장 3년 입니다.

금리는 연 3.6% 이지만 우대금리를 포함하면 최고 연 4.2%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만한 금리를 가진 상품이 흔치 않죠...아무래도 이런 상품들은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겠죠?
아이를 위해서지만...또 따지고 보면 금리도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요런 상품들은 최대한도까지
가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죠..
아이에게 조금식 저축하려고 계획했던 분들이 관심 가지면 좋을 상품 같습니다.

그런데....이런 상품말고도 더 좋은상품들이 있다는 사실 아세요?
그것 뿐만아니라 자신의 상황에 따라 목적에 따라 더 효율적인 투장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계획부터 세우고 투자를 해야 하는데, 투자를 위해서 포트폴리오는 필수죠!!

그렇기 때문에 무료재무설계를 이용해보세요.
전문가가 무료로 포트폴리오 작성은 물론 좋은 금융상품까지 꼭꼭 골라서 자신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시간투자를 해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받아봤고, 왜 이제 받았는가...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정말 무료였구요!!
정말 안받아보시면 후회할지도...모릅니다 ㅋㅋ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설계까지 금융 전분야 무료재무설계와 보험리모델링


반응형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은행 MAGIC7적금(매직7)  (7) 2011.07.27
국민은행 KB드림톡적금  (30) 2011.07.27
IBK 서민섬김통장 소개  (4) 2011.07.21
20대 사회초년생 재테크  (9) 2011.07.21
[재테크노하우] 내집마련  (7) 2011.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