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태아보험

[신한생명 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명작

반응형

[신한생명 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명작




이제 막 태어나는 아이를 위해!
그리고 나~ 부모를 위해 가입해야 할것은?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요새 가뜩이나 환경호르몬의 영향인지, 환경이 오염이 되어서 그런지 부쩍 선천성이상이나
저체중아로 인해 인큐베이터 신세를 지는 아가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의 경우 태아보험을 준비하지 않았다가~
병원비 때문에 훅~~ 가는 수가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사실 어린이보험입니다.
어린이보험에 태아특약을 가입하면 그것이 태아보험 이죠!

태아보험은 많은 좋은 점들이 많지만 그중에 가장 좋은 것은?
바로 태어나기전에 보험에 가입을 해놓는 것이기 때문에 아이에게 문제가 있는 부분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아이가 무릎부분에 선천적으로 이상이 있다면?
당연히 그부분에 대해서는 보험가입이 불가 입니다. 아예 보험가입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가입을 해놨기 때문에 만기까지 실컷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누구든지 태아보험에 가입하려고 난리가 났지요~~

오늘은 인기가 많은 태아보험중 신한생명의 신한아이사랑보험명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 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보험명작 





신한생명 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보험명작은 만기를 30세와 80세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기를 짧게하는게 좋을까? 길게 하는게 좋을까? 사실 답은 없습니다.

예전에는 어린이보험 특약을 오래 가지고 가야 하기 때문에 이득이 없다! 라고 생각했었지만,
요새는 20세부터는 다른특약으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오래 가지고 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보험은 80세가 만기 이기 때문에 약 27세 정도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27세쯤이면 스스로 사회생활을 할때이고(남자 - 군대제대후 졸업하면 그쯤 취직), 그러면 스스로 의료실비보험을 알아보고 가입을 할 수 있겠죠! 그래서 27세 정도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더 의문이 가는 것이 있다면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문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이사랑 명작의 경우 다자녀일 경우 할인혜택도 있고, 임신 주수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리고 아토피, 급성기관지염, 비염 폐렴 등 2천원 3천원이 나와도 본인부담금 없이 정액보장을 하는것이 특징입니다! 갱신도 없고 본인부담금도 없는것이 다른 보험과 차별적입니다.



대부분의 보험의 경우 보장내용이 비슷한데, 보험료에 비해 보장범위가 넓은가 보장하는 금액이 큰가~ 이점이 중요합니다. 일단 본인부담금이 없다는 측면에서 차별성이 있으며 보장범위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큰 장점 입니다.

특히 생명보험사의 보험은 정액보장이므로, 다른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과는 다릅니다.
정확하게 알고 가입하기 위해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정확하게 문의해 보고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로 견적과 비교 그리고 상담까지 해주니 손해볼것은 없습니다.
보험에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상담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2개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 굿모닝리치, 보험비교몰 )에서 모두 보험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보험상담을 통해 보장내역과 보험료 계산은 확실히 해봐야 하니까요.

굿모닝리치 [링크]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 제공 등 No.1 무료상담전문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몰 [링크] : 모든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리모델링, 자산관리 재무설계 받아보기 =>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설계까지 금융 전분야 무료재무설계와 보험리모델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