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태아보험

태아보험 가입요령

반응형
태아보험 가입요령





태아보험 가입요령에 대해서 알아보자






태아보험 가입요령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태아보험의 중요성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태아보험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은 여러분의 태어날 아기에 대해 너무 편한 생각만 하고 계신건 혹시 아닌가요?

우리 아이는 언제나 건강하게 출산을 하고 건강하게 큰 거라고 생각하는게 당연한 생각 입니다.
긍정적인건 언제나 좋은 생각 입니다.

하지만 내 아이에 대해서는 조금 더 조심하고 의심해 봐야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태아보험의 가입요령에는 이런 생각도 요령 중 한가지 라고 생각 합니다.
내 아이에 대한 걱정, 대비책 이것이 가장 큰 태아보험 가입요령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엄마의 뱃속에서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가입요령에 대해서 오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 태아보험이 뭘까?





태아보험 가입요령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태아보험이 무엇인가 부터 알고 넘어가야 하겠죠?

태아보험은 쉽게 말해서 어린이 보험입니다. 어린이 보험에 태아 특약을 추가 시킨것이 태아보험이죠.

태아보험은 태아가 출산시에 생길 수 있는 질환을 태아가 어머니의 뱃속에 있을때 부터  대비를 해주는
대비성 보험 입니다.

그리고 아이가 성장하면서 아프거나 다칠일이 다분히 생기는데 이것 또한 보장으로 병원비를 돌려주는 보험 입니다.
어린이 보험은 성인들의 의료실비보험에 해당되는 보험입니다.

여러분의 아이가 태어나면서 부터 성인이 될때, 혹은 100세 만기까지 건강을 책임지는 보험이기 때문에
요즘 아이를 가질 계획이 있는, 또는 임신을 한 여성분들 에게는 필수보험으로 자리잡고 있는 보험 입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 태아보험의 필요성




요즘은 x-ray등을 이용해서 엄마 뱃속에 있는 태아의 기형상태등을 알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부를 파악할 수 있는건 아니죠.

아주 만약의 경우에 선천적으로 기형이 있거나, 선천적 질환등으로 아이가 세상 밖에 나오자 마자 치료를 받아야 한다던지, 저체중으로 인큐베이터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면, 산모의 정신적 심리적 고통은 얼마나 심할까요.
치료비등의 금액적인 부분에 대한 부담이라도 덜어줘야 산모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나아지겠죠.

요즘은 부모들의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 인해서 노산의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한 출산은 산모의 면역력이 떨어져 태아 또한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현대사회의 매연이나 환경오염등으로 인해서 엄마는 물론이고 태아까지 영향을 받는다고 하죠.




그리고 자녀의 기본적으로 어린이 보험이기 때문에 아이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다치거나 병원에 입원을 해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원이나 학교등에서 많이들 다쳐서 오는데 이런 어린이 안전사고에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태아보험 가입요령에는 가입시기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태아보험은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 두 보험사 모두 취급하는 상품인데, 보통은 소해보험사의 태아보험에 가입을 하고,
여유가 생기면 생명보험사의 상품으로 손해보험사  에서의 태아보험을 보완하는 방법으로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선천성 이상에 대해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임신 22주 내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손해보험사의 경우에는 임신을 알게 되었을때 바로 가입이 가능 하지만 ,

생명보험사의 경우에는 임신 16주 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22주 이전에 가입을 하는게 가장 출산위험에
대비책으로 적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출산을 하고 나서 태아가 질병등으로 치료받은 병력이 있으면 어린이 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줘 지기 때문에,
어머니 뱃속에 있을때 가입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태아보험은 100세 만기로 가입을 하는것이 유리 합니다.
만약 의료실비보험으로 갈아탈 경우에 아이가 아팠던 경력이 있다면 의료실비보험에 거절당할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 태아보험의 보장내용





위에도 언급했다 시피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에 태아특약을 추가 시키는 보험이죠.
아이가 태어나서 성인이 될때까지 아프거나 다치면 병원에서 쓰는 병원비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보험 입니다.

태아보험을 가입시기에 맞춰서 가입을 한 경우에는 출산 시에 이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체중아 육아비용 : 2.5kg 미만의 저체중아로 태어날 경우에 인큐베이터에 의지를 해야 하는데 3일째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천성이상 수술비 : 선천적으로 기형등의 이상이 있을때 수술비를 지원 합니다.

입원 3일째부터 120일 한도 입원비를 지원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 베스트 상품









 








태아보험!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보험비교몰[바로가기]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제공하는 No.1 무료상담 전문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닷컴[바로가기] : 모든 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이미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가 부담 스럽거나 보장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바로가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까지 돈불리기에 대한 도움은 물론 무료재무설계
 리모델링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