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집에 팩스도 없는데 팩스를 보내야하면 엔팩스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살다보니 별게 다 나오네요.

사무실보면 다들 팩스 사용하고 계신데, 일반 사람의 경우 가끔 팩스를 이용할일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방구나 복사집에 가서 팩스 이용하면 비싸잖아요.

특히 지방으로 보낸다고 하면 더 바가지 씌우고, 저같은 경우에는 잃어버린 아이디를 찾을때나, 서류를 보내야하는데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라고 해서 이용한 경우가 몇번 있는데요, 굳이 귀찮게 밖에나가서 보내는 것보다 훨씬 낫네요.

가입만해도 팩스10건을 무료로 보낼수 있으니, 한두건 보낼일 있으면, 가입해서 보내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또한 사무실에서도 팩스기 없이 송수신할수 있고, 쓰고있던 번호도 그대로 쓸수 있다고 하니 꾀 유용합니다.

특히 워드/엑셀 파일 내용을 보내려면 프린트해서 한장한장 보내야하는데,

그냥 파일을 보내기 하면 별도의 작업없이 한번에 자동으로 보낼수 있어 업무가 간편해지고,

또 수신의 경우는 하나하나 팩스내용을 스캔해야한다면 그냥 이것으로 받으면 파일로 보관되니, 더욱 더 유리할수 있겠네요.

수신에도 돈이 들어가지만, 팩스 대여료나 토너비 종이값 등을 생각했을때 더욱 더 경제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발송은 팩스기로 하고 수신만 이용하는것도 업무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수 있으니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엔팩스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