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제 카오스 온라인 하냐고 시간을 다 보내버렸네용!! ㅋㅋ

반응형

어제 카오스 온라인 하냐고 시간을 다 보내버렸네용!! ㅋㅋ


음냐 어제 심심하던 차에 카오스 온라인이 오픈베타를 시작했다고 하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첨에는 사이트도 느리고 액티브 X도 잘 안떠서 에이 하지 말까 하고 껏다고, 무료해서 다시 해봤어요 ㅋㅋ

PC방 같은데 보면 카오스라는 게임을 하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사실 스타류의 게임은 친구들과 같이 하는것이 아니면 잘 안하는 편이라, 별로 관심이 없었지요.

카오스라는 것이 아마 워크래프트3 카오스를 이야기하는 것 일텐데,
그런류의 게임이 인기가 많다보니 카오스 온라인이라고 넥슨에서 새로 게임이 나왔네요.

스킬이나 그런것들이 많이 비슷하다고 하는데, 저에게는 매우 생소할뿐!! ㅜ.ㅜ


카오스라는 것이 얼마나 자신이 있는지, 3판을 해보고 재미가 없다면 만원을 돌려준다고 합니다.
선착순 만명이면 1억이네요 ㄷㄷ 저는 3판해보고 꽤 할만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략 6~7시간을 즐겻는데,
재미는 있더군요!!




카오스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게임인가?


위와 같이 대기실에서 공식대전을 누르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단 카오스 류의 게임의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듀토리얼부터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단 종족은 2가지가 있습니다
신성연합과 불사군단이죠!!



신성군단이 걸렸네요!
일단 캐릭을 선택합니다.


아쉽게도 다들 다른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기가 하고 싶은 캐릭을 못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로딩화면이구요~~ 로딩은 생각보다 오래걸리는 편입니다


시작을 하게 되면 추천라인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랩6가지는 라인 경험치를 2명이라도 동일하게 먹게 되므로, 6가지는 라인몹을 잡으면 됩니당


피가 없을때는 저기 샘처럼 보이는 곳으로 가면 빠르게 피가 찹니다.


으허허 피가 없어서 도망가는 과정에 하나 찍었어용!! ㅋㅋ



음 승리를 하니 요로코롬 나오네용 ㅋㅋ
저도 아직 초보고 잘 몰라서 팁을 쓰지는 못했고~~ 하다가 차츰 알게되는 팁을 작성해볼까해용 ㅋㅋ
혹시 카오스 온라인 하시는분 있으면 에우르트 <- 귓 같이해요 근데 저 무지 못한다는거!! ㅋㅋ 카오스도 안해본 초보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