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암보험

암보험추천 한화암보험 두번받는암보험 암재발보장

반응형

 

암보험추천 한화암보험 두번받는안보험 암재발보장

 

 

 

 

암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이 많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흠 요새 주변을 둘러보면 정말 암이 문제입니다.

 

제 주변 친지들의 부모님들이 암으로 돌아가시거나, 암으로 고생을 하는 모습도 많이 봤었죠.

최근에는 저희 외할머니가 치매에 자꾸 설사를 하셔 검사를 해봤더니 암으로 넘어가기 바로 직전

이더군요. 연세도 많으신데, 정말 안좋은 것들이 겹치는 듯 합니다.

 

어쨋든 암이라는 것이 굉장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사실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도 상당히 고민이 됩니다. 워낙 암이 심하다 보니 암보험에 가입은 해야겠는데....

암이라는 것이 워낙 종류도 많고, 보장하지 않는 암이라고 하면...보험금을 받을 수 없다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렇기 때문에 암보험에 가입할 때에는 어느정도 암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암보험 가입 요령과 한화암보험 등 암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 가입 전 알아야 할 것은?

 


암을 보장 받기 위해서 필요한 자금은 얼마일까?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아무래도 의사가 아니고 암에 잘 알지 못하는 이상 이부분에 대해서 고민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암진단금을 선택할때 보험사에 따라 특약구성비용이 올라가지만 그에 따라 더 보장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있는데, 이러한 것들을 따져보자니 고민이 많이 되시죠?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암보험에 가입을 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 입니다.

 

 

가족력이 있는 암은 필수로 보장을 받아야...

 

정말 신기한 것이 암이라는 것이 가족력을 많이 따라 가더군요.

특히 집안에 암으로 고생을 한 사람이 있다면 그 부분에 대한 암에 대한 예방은 필수 입니다. 요새 선진국에서는 암보험 가입시에 가족력까지 조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가족력에 영향을 많이 받는 다는 것 이겠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 가족 혹은 친척중 암에 걸린 사람이 있다면 그부분까지 제대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야 합니다.

 

 

 

암보험 저렴할 수록 좋을까?

 

아시겠지만 보험은 특약의 구성에 따라 가격이 저렴해 지거나 비싸집니다. 즉 중요한 것은 저렴한 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보장을 받는 것 입니다. 필수로 준비를 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 준비를 하고, 내 맘에 들게 설계를 했을때 가장 저렴한 암보험이 가장 좋은 암보험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사이즈가 맞는 옷이 내게 맞는 옷이듯, 암보험도 나에게 맞춰 설계를 해야 그만큼 제대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저렴한 암보험을 찾는 것 보다는 제대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를 한 후 그 특약의 조건으로 가장 나에게 유리한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 입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 어떤 것이 좋을까?

 

쉽게 말해 비갱신형은 보험료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것을 말하는데, 보험에 가입하고 매달 3만원씩 납부하기로 했다면, 이 금액을 약정한 기간까지만 납부하면 됩니다. 하지만 갱신형의 경우 초회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점점 암발생확율이 높아지는 나이가 될 수록 보험료가 점점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정해진 보험료가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만기까지 계속 보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암보험이 100세까지 만기로 가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평생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물가상승률 등을 고려하지 않고 단순히 가격만 따진다면 비갱신형이 더 유리합니다.

 

 

 

암 보험이라고 암을 다 보장해 주는 것은 아니다

 

위에서도 살작 언급했지만 좋은 암보험은 일반암을 기준으로 했을때 많은 암에 대한 보장은 물론 생식기암도 일반암과 같이 보장해 주는 상품이 좋습니다. 일단 암보험마다 주력으로 보장하는 상품이 다르고, 또 보장하는 암도 종류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전에 꼼꼼히 내가 가입하려고 하는 암이 다 포함되는지 알아보고, 또 여성이라면 생식기 암이나 여성관련 암에 대해서 보장을 잘 하고 있는 상품인지 살펴봐야 합니다.

 

 

 

암보험 판매 순위를 무시하지 말 것

 

흥국화재
(무)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보험플러스1204[암플랜]
우리아비바생명
(무)평생우리암보험(v1.0)[80세암플랜]
AIA생명
(무)뉴원스톱3대질병보험(갱신형)

 

최근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암보험인데, 많이 판매가 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그만큼 좋거나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암보험에 가입을 하려고 할 때 가장먼저 참고를 해봐야 하고, 내가 원하는 암보험이 있었다면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위의 3가지 암보험이 당신에게 딱 맞습니다. 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비교를 해보면 어떤 면이 좋은지 기준을 삼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최우선적으로 고려를 해보고, 비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추천 한화암보험 두번받는 암보험

 

 

위의 3가지 보험 외에도 괜찮은 보험이 있는데 바로 한화의 두번받는 암보험 입니다.

이 상품은 재발률이 높은 암에 대해서 보장을 제대로 받기 원한다면 또 이상품 많이 좋은 암보험이 없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번 받는 암보험 입니다.

암에 발생을 했을 경우 첫번째암 진단비를 받은 후에 1년 경과 후부터 2차암진단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암보험이 보장개시를 하고 최소 1회만 지급을 합니다.

 

하지만 사실 암 수술을 받아도 당연히 전이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부터 사실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상품의 경우 첫번째 암으로 인해 진단확정을 받은 후 1년이 지나면 2차로 원발암, 전이암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을 살펴보면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네요..

 

그 외에 암의 종류에 따라 수술시 마다 200만원씩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암입원비에 대해 120한도로 10만원~만원까지

매일 받을 수 있습니다. 방사선약물치료비를 받을 수 있으며, 질병사망유족연금을 통해 매년 천만원씩 10년간 지급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두번받는암보험 스스로 견적내어보기 - 상담불필요]

 

 

보험!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분들이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계시겠지만,

보험을 가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바로 비교 입니다.

 

왜냐하면 가입 하고 한두푼 내는 것도 아니고, 평생 유지를 해야 하는 것이 보험이니, 가입을 할 때 제대로

가입을 해야 겠죠?

 

일단 제대로 된 보장이 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고, 그 다음 고려해야 할 것들은 바로 보험료 입니다.

보장을 제대로 맞추지 않고 보험료를 낮게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 당연히 보험에 가입하는

의미가 없겠죠?

 

제대로 보장을 받기 위해 보험을 가입하는 것 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보장 + 저렴한 보험료) 이 두가지는 충족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객관적인 비교를 해주는

곳에서 말이죠.  왜 그럴까요?

 

1. 인터넷에서 보험을 가입 하면 사업비가 저렴해 보험료가 저렴해 집니다.

2. 특정 보험사의 보험만 판매하는 곳이라면 객관성이 결여 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 가입하게 될 수가 있습니다.

3.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때 여러보험을 동시에 비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유리한 보험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4.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필요 없는 특약을 삭제해 보험료를 5~10% 가량 절감 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보험사의 보험을 비교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사 별로 장단점을 파악하고 유리한 상품에

   가입이 가능 합니다.

6.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쉽게 이메일로 자료를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실 대리점이나 아는분들에게 가입을 하는 것 보다 훨~씬 유리하기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를 두곳 정도만 살펴본다면,

만족할만한 보험을 찾을 수 있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가 요새 많기 때문에 제대로 된

신뢰도 있는 곳을 선택하시기가 어려울텐데요.

 

신뢰도가 높고 객관적인 비교를 해주는 사이트를 2군데 추천을 해 드리자면...

 

보험비교몰[둘러보기]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제공하는 No,1 무료상담 전문 보험비교사이트

인스밸리[둘러보기] 국내 최대규모의 보험비교사이트 스스로 직접 견적을 체크해 볼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위의 두사이트는 유명한 사이트들로 잘 모르는 사이트을 이용하는 것 보다 나은점들을 보여주더군요.

또한 인스밸리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아마 아는 분들도 많으실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이미 가입한 보험이 있는 보험내용이 맘에 들지 않거나 너무 비싸다면...

보험리모델링을 통해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 가입을 함으로써 나은 부분이 있다면

리모델링을 하고,그렇지 않다면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니 일단 점검을 받아보면 알겠죠????

 

리더스리치[둘러보기]   보험리모델링을 통해 제가 가입한 보험 잘 가입했나 확인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