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추천 한아름플러스암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응형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추천 한아름플러스암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근 암보험이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암 발생활율이 높아짐에 따라 암으로 고생하시거나 사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늘었기 때문입니다.

 

쉽게 주변만 봐도 암때문에 돌아가신 분들이 수두룩 합니다.

암 이라는 것은 매우 무섭습니다. 물론 조기발견만 한다면 당연히 치료가 가능하지만 문제는 병원비 겠죠? 그렇기 때문에 병원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암보험에 많이 가입을 합니다.

 

특히 외벌이 가족 중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이 암에 걸릴 경우 문제는 굉장히 커 지게 됩니다.

여태까지 들어오던 수입이 끊기는 것은 물론이고 가지고 있던 돈을 가지고 치료를 해야 합니다. 한두달로 치료가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소득은 소득대로 없는데 계속 나가는 큰 병원비에 생활은 점점 힘들어 지죠.

 

하지만 암보험에 가입을 했다면 일단 병원비에 대해서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암에 걸렸을때 대처할 수 있는 상황이 변하게 되는 것 이죠. 그렇다고 암보험이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닙니다.

 

매달 3~4만원의 돈으로 평생 암에 대한 병원비에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보험이라는 것은 위험을 없애는 대신 그에 대한 대가로 보험료를 내는 것 입니다. 암에 걸리는 사람이 3명중 1명까지 늘었다고 합니다. 4인 가족이라면 언젠가 가족중 한명이 암에 걸린다는 뜻이 되기도 합니다.

 

게다가 친척이나 가족중 암에 대한 이력이 있다면....암은 가족력이 있기 때문에 필수로 준비를 해야 합니다.

선진국에서는 암에 대해 가족력까지 조사할 정도로 암에 대한 가족력은 중요합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가족력을 따지지 않지만 머지 않아 그렇게 될 것이라 이야기 하더군요.

 

 

 

 

 

 

 

암보험 가입시 비갱신형과 갱신형 선택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암보험 상품을 살펴보다 보면 비갱신형과 갱신형 두가지가 있다는 것을 보게 될 것 입니다.

아마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텐데 간단히 이부분에 대해서 언급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 뜻만 보면 갱신이 된다...갱신이 되지 않는다...이러한 의미 입니다.

즉 갱신형은 보험료가 계속 갱신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가 많아지면 당연히 보험료가 올라 갑니다.

 

보험은 나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사실 아시죠?

나이가 어리면 그만큼 질병에 걸릴 확율과 사망할 확율이 낮기 때문에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나이가 많아진다면 당연히 보험료가 올라가게 됩니다.

갱신형은 나이에 따라 보험료가 오르는 보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료도 만기까지 계속 납부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어린 20대 까지는 보험료가 매우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

 

반대로 비갱신형은 보험료가 딱 정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해진 보험료를 20년 납, 10년납 등 본인이 원하는데로 납부를 하면 됩니다.

 

어떤 보험이 더 유리할까요?

 

개인적으로 비갱신형을 추천합니다. 일단 암에 걸리더라도 갱신형의 경우 갱신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크게 오르겠지만, 비갱신형은 항상 일정한 보험료를 납부합니다. 게다가 전체 납부한 보험료를 따져보면 비갱신형이 더 저렴합니다. 특히 갱신형의 경우 노인이 되면 엄청 보험료가 비싸지기 때문에 비갱신형을 통해 보험료를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화손해보험 한아름플러스암보험

 

 

한화손해보험의 한아름플러스 암보험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보험입니다.

남녀생식기암도 가입한 암진단비 그대로 지급하며, 비갱신 암진단금 보장한도도 높은 암보험이죠.

 

 

 

 

수 많은 암보험이 있고, 보장은 비슷할 것 같지만 차이가 있더군요.

물론 이것들을 하나하나 비교하기에는 매우 복잡합니다. 암 종류가 많고, 그렇다 보니 매우 골치가 아프죠.

살펴보니 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의 경우 괜찮은 암보험 상품 인것 같더군요.

 

게다가 기본 암보장에 고액치료비 암은 추가로 진단비를 지급하며, 뇌혈관질환,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 진단비를 보장합니다. 보통 의료실비보험도 포함이 되는 보장인데, 특약을 뺄 것인지, 넣을 것인지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진단비 이기 때문에 정액보장을 통해 다른보험에서 보장을 받더라도, 이 보험을 통해 동시에 보험금을 받게 됩니다.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암보험 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상해 후유장해에 대해 1000만원을 지급합니다.

장해지급율에 따라 차등적용이 됩니다.

 

암진단비는 천만원이고, 고액치료비암진단비는 천만원을 지급합니다.

또한 암수술비로 기타피부암 및 갑상선암 이외의 암은 100만원을, 그리고 갑상선암은 20만원,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 종양은 10만원을 지급합니다. (암입원비는 위의 순서대로 10만/2만/1만원으로 지급함)

 

그리고 방사선약물비를 200만원 보장하며(1회), 위에서 말한 뇌혈관질환 등의 질병에 대해 천만원씩 보장합니다.

또한 양성뇌종양진단비르 천만원을 보장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다양하게 보장을 하고 있으니, 금액이 조금 약한 것이 불안합니다.

고액암의 경우 2천만원으로 치료를 할 수 없을 것 같기도 한데, 물론 그만큼 보험료는 저렴하겠죠.

요새 추세가 점점 보장한도를 줄여가는 추세이기 때문에 늦기 전에 가입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살펴보니 평생우리암보험은 고액에 대해서 4천만원, 일반암에 대해 2천만원을 지급합니다. 하지만 수술비 등에 대해서는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한화름플러스 암보험은 암에 대한 진단비는 약하지만, 입원일당과 수술비를 따로 지급하기 때문에 진단금이 낮다고 해서 좋지 않은 상품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비교를 해보니 아리송하죠?

 

보험에 제대로 가입을 하려면 요새 가장 많이 팔리고 인기 있는 암보험과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흥국화재
(무)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보험플러스1204[암플랜]
우리아비바생명
(무)평생우리암보험(v1.0)[80세암플랜]
AIA생명
(무)뉴원스톱3대질병보험(갱신형)
 

 

참고하시고 직접 비교를 해보시거나 상담을 통해 전문적으로 비교를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인기가 있는 보험은 이유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죠?

인스밸리의 경우 상담을 굳이 하지 않더라도 견적을 내어볼 수 있는 시스템이 있더군요.

적극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보험!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분들이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계시겠지만,

보험을 가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바로 비교 입니다.

 

왜냐하면 가입 하고 한두푼 내는 것도 아니고, 평생 유지를 해야 하는 것이 보험이니, 가입을 할 때 제대로

가입을 해야 겠죠?

 

일단 제대로 된 보장이 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고, 그 다음 고려해야 할 것들은 바로 보험료 입니다.

보장을 제대로 맞추지 않고 보험료를 낮게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 당연히 보험에 가입하는

의미가 없겠죠?

 

제대로 보장을 받기 위해 보험을 가입하는 것 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보장 + 저렴한 보험료) 이 두가지는 충족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객관적인 비교를 해주는

곳에서 말이죠.  왜 그럴까요?

 

1. 인터넷에서 보험을 가입 하면 사업비가 저렴해 보험료가 저렴해 집니다.

2. 특정 보험사의 보험만 판매하는 곳이라면 객관성이 결여 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 가입하게 될 수가 있습니다.

3.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때 여러보험을 동시에 비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유리한 보험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4.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필요 없는 특약을 삭제해 보험료를 5~10% 가량 절감 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보험사의 보험을 비교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사 별로 장단점을 파악하고 유리한 상품에

   가입이 가능 합니다.

6.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쉽게 이메일로 자료를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실 대리점이나 아는분들에게 가입을 하는 것 보다 훨~씬 유리하기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를 두곳 정도만 살펴본다면,

만족할만한 보험을 찾을 수 있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가 요새 많기 때문에 제대로 된

신뢰도 있는 곳을 선택하시기가 어려울텐데요.

 

인슈마켓[둘러보기]  각 보험에 대해 신뢰도 있는 견적 및 친절한 상담을 통해 제대로 된 보험비교를 무료로 제공

보험비교몰[둘러보기]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제공하는 No,1 무료상담 전문 보험비교사이트

인스밸리[둘러보기] 국내 최대규모의 보험비교사이트 스스로 직접 견적을 체크해 볼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신뢰도가 높고 객관적인 비교를 해주는 사이트를 2군데 추천을 해 드리자면...

위의 두사이트는 유명한 사이트들로 잘 모르는 사이트을 이용하는 것 보다 나은점들을 보여주더군요.

또한 인스밸리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아마 아는 분들도 많으실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이미 가입한 보험이 있는 보험내용이 맘에 들지 않거나 너무 비싸다면...

보험리모델링을 통해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 가입을 함으로써 나은 부분이 있다면

리모델링을 하고,그렇지 않다면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니 일단 점검을 받아보면 알겠죠????

 

리더스리치[둘러보기]   보험리모델링을 통해 제가 가입한 보험 잘 가입했나 확인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