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에우르트 티스토리 복귀 했습니다.

반응형

 

에우르트 티스토리 복귀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 7개월 정도 티스토리를 잠시 접었었습니다.

광고 테스트 혹은 이것저것 보려고 잠시 한 것 빼곤 거의 신경을 쓰지 못했었습니다.

 

잠시 네이버에 외도를 했었는데....네이버 블로그는 왜 이렇게 정이 안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노출만 잘되는게 아니면 확 버려버리는건데!! ㅋㅋ

 

몇개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흠 요새 저품질 때문에 골치아퍼 죽겠더군요.

일단 살리고 있는 중이기는 한데, 이러한 네이버의 행태가 그리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흐미~~~

최고 노출잘되는 블로그를 원한 것이 아니라, 그냥 쓰면 적당히 사람들이 볼 수 있을 정도!! 만 원했는데...

여튼~~ 각설하고 역시 티스토리 만한 것이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2년이나 된 블로그라 그렇게 느껴지기도 하겠지만....

 

 

 

 

 

 

티스토리~~~~ 아직 많은 분들이 하고계시죠?

 

잠깐 살펴보니 떠난 분들도 계시지만, 아직 꾸준히 하고 계신 분들이 많더군요.

이럴때는 제가 좀 쑥스럽기도 합니다. 나이먹고 무슨 영달을 쫓겠다고 버리고 갔따가 다시 오다니 ㅡ.ㅜ

흐흐~~~

 

예전글들을 보니 왕래했던 이웃분들이 새록새록 보이더라구요.

잘지내셨나요?

 

저는 그간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리더스리치라는 곳에 취직을 해서 대략 10개월간 일을 했었고요...(그간 블로그를 거의 하지 못했었죠)

그리고 올해가 되자마자 수익블로거의 로망인 7자리 숫자의 수익을 쭉쭉 내다가 4월부터 쭈욱 내리막길을 걷고 있네요~~~

 -_-

 

어쨋든 요 블로그 만큼은 저의 메인블로그로 생각하고 계속 할 생각 입니다~~~

ㅎㅎㅎ  

저 복귀 했으니까 이제 다시 소통합시다!! ㅋㅋㅋ ㅜ.ㅜ

 

이거는 포스팅인지, 잡담인지......분간이 안가네요 ㅋㅋㅋ

먼저 찾아 뵙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