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분당 정자동 정통춘천닭갈비

반응형

분당 정자동 정통춘천닭갈비

 

 

 

가끔 닭이 한 없이 먹고 싶어질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면 가장 쉽게 먹을 수 잇는게 바로 ..프라이드 치킨을 배달 시켜 먹는 거죠..ㅎㅎ

 

하지만..우리 나라는 외국에 비해 닭요리가 무궁무진 하게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다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인데요..

 

그 중에서도 국민 닭요리! 라고 할 수 있는 매콤한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얼마전 닭갈비의 본고장 춘천에서 먹은 닭갈비가 생각나..

분당에서 가장 괜찮은 집을 검색해보니 정자동에 있는 정통춘천닭갈비가 가장 낫다는 포스팅을 보고

바~로 찾아갔네요..ㅋㅋㅋ

 

일단..평일에는 사람이 무척 많다는 소리를 들어서 일부러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찾아갔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제법 있더라구요.

뭐..자리는 있었지만..가장 불편했던 것은 주차공간이 넉넉치 않다는거...ㅠㅠ

 

 

 

 

 

 

자리에 앉으니..물한병과 칠성사이다가 서비스로 제공 되네요.ㅋㅋ

기본적으로 사람수에 맞춰 닭갈비를 주문해야 합니다.

적게 시키고 추가요~할 수가 없더라구용

 

 

 

 

 

 

 

다른 곳의 닭갈비와는 달리 여기는 먼저 두~세 덩이로된 닭고기를 척~하고 올려준 다음에,

적당히 익으면 야채를 넣어 볶아주시는데~

좋은 점이...손님이 직접할 필요가 없다는거~~~

 

시간이 되면 알아서 직원분들께서 척척 해주십니다.

 

 

 

 

 

 

 

이렇게 어느 정도 닭고기가 익으면..야채를 추가해 볶는데~

이제 붵 본격적으로 침이 흐르기 시작해요~

매콤한 향과 함께 고기가 지글지글지글...~~~~

 

빨리 집어먹고 싶지만..덜 익은걸 먹으면 탈나니..참을 인!

 

 

 

 

 

 

 

거의 다 음식이 익게 되면 마지막에는 깻잎을 넣고 피날레를 장식 합니다~

한번 뒤적뒤적한 다음에 깻잎이 다 섞이면 그 때 부터 먹으면 되용!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닭갈비를 먹으면 항상 과식을 하게 되는데..그 이유가 바로 이 볶음밥 때문이에요ㅠㅠㅠ

그래도..닭갈비를 먹었는데 볶음밥을 먹지 않으면 ..

말이 안되는겁니다!

 

 

음 전체적인 평가를하자면 별 5개 중에 4개를 주고 싶어요!

맛은 다섯개 줘도 되튼데..너무 실내가 좁아서 뒷사람과 밥 먹으면서 부딪히는 일이 있기 때문에..

별 하나를 깎았네요..ㅋㅋㅋ

 

맛으로는 ..본고장과 비교해 봐도 전혀 손색이 없는듯!

 

 

 

 

 

반응형

'블로그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대선..어떻게 될까요?  (1) 2012.12.02
K7 페이스리프트!!! 괜찮은거 같네요!  (4) 2012.12.01
노라조 - 멍멍이  (3) 2012.11.24
Green Day (그린데이) - Basket case  (0) 2012.11.10
휴가 다녀오셨나요?  (0) 2012.08.17